-
고려대는 과탐 표점대학인가요 2 0
아니면 백분위대학인가요?
-
지스트 디지스트 유니스트 얘네는 군외라던데 어떻게 신청하나요?
-
아시는 분 있나요 ??
-
설인문 vs 고기계 3 0
ㄷㅈ? 설사범이어도 ㄷㅈ?
-
미적 1컷 84 기원 5일차 4 2
제발 !!
-
이상하네 연의랑 고신의랑 칸수가 같네 6 14
둘다 0칸임
-
진짜로. feel이 왔음. 84임.
-
신소재나 산공, 기계공 즈음 가고 싶은데...
-
기계공 VS 신소재공 2 0
같은 학교라면 어디 가실?
-
미적 1컷 84 기원 4일차 3 0
제발!!
-
곧 떨어지겠지...
-
고경 vs 고산공 5 0
고려대 경영 vs 고려대 산업공학 취업하려면 어디 가야 할까요?
-
. 내가 84점이니까
-
산업공학 VS 경영 10 0
학교는 고려대. 뭘 선택하시겠습니까?
-
원서 이렇게 써도 될까요? 3 0
지금 결정할 건 아니지만.. 566
-
언매 미적 과탐 ㅇㄷ감??
-
최종판 기준 ㅇㅇ
-
저도 전적대 인증 0 0
근데 이제 등록은 안한
-
님들이라면 이 중에 어디 감? 12 0
고경? 고산공? 한양전기?
-
의미없는거 아는데 기분좋다 7 0
기분좋다면 오케이입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