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논술 첨삭 선생님은 뭐임? 0 0
쌤 여러명임??.
-
뉴런책으로 자습 괜찬음? 6 1
작년 책인데 안 맞아서 걍 거의 안씀 지금 재수중인데 다른 강의 쌤 듣고 있는데 보충용으로 쓸 듯
-
작년 뉴런책 있는데 0 0
안 맞아서 걍 아예 새책이고 지금 다른 쌤인강듣는데 걍 참고서용으로 사용 ㄱㄴ?
-
임정환 사문어떰 8 0
작년 윤성훈 듣고 1뜬 재뚜땡임..
-
나형 수2 3월에 개강하던데 3월부터 해도 ㅆㄱㄴ? 3 1
독재 재뚜땡
-
님들 재수생 탐구 질문이요 6 0
작년에 1이신 분들은 올해도 다시 개념강의부터 다 들음??
-
임정환 사문 어떰? 3 0
윤성훈 타서 작년 1등급
-
임정환 사문 어떤가욤? 0 0
작년에 윤성훈 커리 타서 1뜬 사람인데 잘 맞았으나 굳이 또 들어야 하는 생각이...
-
사문 임정환 어떰? 0 0
작년 윤성훈 들어서 47로 1등긎이고 다시 들어야 되나 싶고... 임정환 어떰??
-
메가패스 언제 싸짐 2 0
실모 획득용으루 쓸 거 같음..
-
재수생인데 지금 시기에 3 0
개념인강 들을 시기라서 인강 듣는데 너무 지겹다 ㅅㅂ 문제풀고싶은데...ㅠㅠ
-
저희 동네잇올 대기 120번대인데 잘 빠질까요?ㅠㅠ 4 0
ㅈㄱㄴ
-
독재 가는데 조언좀 5 0
ㅈㄱㄴ
-
아이패든데 ㄱㄴ함?
-
흑흑
-
근데 이투스 모고 어떰? 4 0
다 별로라 그러시던데...
-
독재갈때 조언좀 5 0
ㅈㄱㄴ
-
독재하는데 슬럼프나 잘못된 공부 방법 어떻게 대처해야함? 0 0
두렵다..
-
흑흑
-
이투스 247vs잇올 10 0
대구사람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