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플랜비16+4하고 물리 만점 1 0
플랜비 16+4하고 물리 만점받기로함
-
근데 물리는 킬러 없는 거 맞지 않나 13 4
그냥 싹다 준킬러같고 킬러라고 할 만한 게 없는 거 같은데
-
씨발 저거 그냥 고3교육청으로 바꿔서 내도 어렵다 소리나온다 ㅋㅋㅋ
-
나<---이새끼 존나 대단함 5 1
대체 뭔 자신감으로 고1때 전과목 노베이스상태로 자퇴박은거지? ㄹㅇ미친샛기임
-
시간 진짜 존나빨리가네 1 0
공부 얼마 하지도 않았는데 시간 순삭임
-
이시간에 안 자는 건 ㅈ병신 4 0
네
-
내가 다 화남 진짜 ㅋㅋ
-
올해 9모 ㅈㄴ기대됨 2 0
킬러 제거 시험지는 어떤 시험지일까
-
나 진짜 수학 존나잘함 6 4
물론 오르비에 있는 분들에 비하면 그냥 좆밥 그자첸데 오늘 뉴런 수2 p.274에...
-
조정식>>>>>현우진 7 3
정식이는 그래도 수강후기 지 좆대로 지우진 않는데 윽건이는 그냥지가보기에 꼬우면...
-
시냅스쉬운거맞음? 4 1
가끔 어려운거있던데
-
운동할때랑 안 할때랑 그냥 느낌이다름
-
N수의신 이거 오르비아님? 5 2
오르비에서 하는 거 본거같은데
-
근데 김성은엔제 ㅁㅌㅊ임? 5 0
메가캐스트에서 맨날보이니까 궁금함
-
메가 무휴반 연의 ㅈ되던데 2 0
무휴반연의 사람인가 ㄹㅇㅋㅋ
-
뭐가 문젠가 했는데 조금 시간써서 판단해야할 부분에서 ‘아몰랑 대충 맞겠지...
-
뉴런정답률 30퍼->8~90퍼 1 1
미쳐버린 ww 수2 초반할때랑 지금이랑 아예 다른 사람인 ww
-
17살에 자퇴한 입장으로서 5 2
14살에 자퇴하는 건 진짜 비추임 나같은경우 자퇴하니까 친구가 한명도 안 남아서...
-
나 여자친구 많음 2 1
‘야 ㅋㅋ 저기 니남친 지나간다.’ 에서 니남친을 맡고있음
-
팀06화이팅! 5 2
우리 대학가자!!! 근데 team06은 전국에 천명은 되려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