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아 선크림 5 0
체육 없는 날이긴 한데... 좀 그렇네
-
학교가기 싫어 4 0
으에에엥ㅇㅇㅇ이에에에레ㅣ이에이ㅣㅇㅇ
-
오늘 날짜 보고 쫌 뜨끔하긴 했다.... 이건 디시랑 상관없이 다들 그렇지않으려나
-
얼버기 5 1
피곤해...
-
잘자셈 7 0
사실 지금 잘건 아니고....좀 이따 잘것이지만 올비 안할거니 미리 잘자요 자고...
-
다들 센츄 달았네...배신감 느껴진다 18 3
근데 난 못해서 신청 못하는게 아니라 신청 자체를 못하는 거라고ㅋㅋㅋㅋ(놀랍게도 진짜다)
-
버스에서 만화 볼 용기가 안난다 14 1
으으
-
무지성으로 시작했다고 해서 3 0
무지성으로 계속 밀고 나가지 않기.... ㅈㅂㅈㅂㅈㅂㅈㅂ
-
엄청난 시간이 필요해 2 1
하 시간....왤케 진짜 한정적인지
-
기상완 0 0
그래도 오늘은 일어나자마자 들어오진 않았다.... 그나저나 씹덕 메타였나보네 메인 뭔인이여ㅋㅋ
-
걍 자야겠음 잘자요 11 0
새르비가 글케 궁금하지도 않고....피로 회복을 위해 지금 잡니다 6모...
-
아니 뭔일인데ㅋㅋㅋ 7 2
그 품번 그분? 산화됨?
-
드뎌 영어까지 끝으로 이번주 계획 끄튜ㅜㅜㅜ 주말에 집공은 하는게 아닌듯.......
-
맞팔구 5 0
이삼일에 한번씩 오는 기회야
-
외향적 사람의 뇌구조가 궁금하다 15 3
스카 휴게실에서 말 거는건ㄹㅇ,,,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고 실행에 옮길수 있지?...
-
오랜만에 스카로 2 0
-
ㄹㅇ오늘 공부 안하면 4 1
할복합니다 갓비리비리 덕에 msi도 안볼수 있겠네ㅅㅅ
-
나 이건 좀 심각하긴 한듯
-
많이도 잤네
-
잘자요 다들 12 0
5꽉 안간게 다행인것 같기도.. 오늘 해지고부턴 놔버리긴 했지만 나름 보람?찬듯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