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Ha…석열게이가 전기값 올려서 0 1
엄마가 방에 에어컨 안달아주노
-
실시간 옯붕이엄마 오열 3 0
ㅠ
-
윤루카스 암기법 만듬 2 2
루소칸트 사형론 찬성 윤루소칸트 사형론 찬성 윤루카스 사형론 찬성
-
잠실 교보문구 갔는데 초3.4?처럼 보이는 남자애가 도서검색대에서 일품수학 찾고있고...
-
아침국어 하는데 수시러들 ㅈㄴ 떠드노 11 0
윤리 기말 ㅈㄴ 열심히한다
-
이감이 예상하는 24수능국어 4 2
-
옯붕이학교생활 ㅁㅌㅊ 5 0
나보고 그렇게 살지말래 ㅅㅂ
-
이감수학 현역인데 진짜 어렵노 2 0
정상이냐 아님 나가죽어여하냐 자살마렵다
-
진짜 고2때 더 열심히할껄 2 0
열심히는 했는데 공부법이 잘못됨 문학이랑….수학….영어 제대러 안한거 ㅅㅂㅅㅂ...
-
도형 질문 0 0
틀린거 있나요???
-
수학공부법질문 0 0
님들아 내가 못풀면 그냥 넘어가는 버릇있는데 시발 그래서 다시풀라하는데 그냥...
-
시발 문돼 디토 ㅋㅋㅋㅋㅋ 0 0
누가 복도에서 10분째 부르노
-
현역이 삼각함수 태도 질문 2 0
저 큰 원 반지름이 5인데 저걸 또 못보고 선분op 구할라함 근데 이런게 시험땐...
-
왜 n티켓보다 잘풀리냐 N티켓 하고해서 실력이 는건가
-
진짜 ㅈ같다 내 자신이 0 0
공부를 처하면 뭐하노 ㅅㅂ 에휴
-
유튭 몇개보니깐 너무 좋은데 문학 너무 못함 본인
-
오늘 수학80분동안 오줌 참음 1 0
풀거 다풀고 20분 남기고 한 번 싸고 다시 봄 진짜 아침부터 계속 나오더라 국어...
-
시-발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