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아이돌이 된 이대생, 그리고 아이돌이 하고싶어 된 이대생 5 0
소설이 이 제목이면 괜찮나요?
-
수시는 적폐다 3 1
(논술로 가면서) (물론 3년의 노력은 인정합니다.)
-
최진 1 0
우 영양제먹어
-
강민철 대성 이적 2 0
3명 중 누가 노래 젤 잘하나요?
-
가형은 물로켓이다. 0 0
근데 왜 끓는물을 넣었어요?
-
오늘 드립 맛있네요 0 0
저녁은 이걸로 갈음했습니다 갈음조이고
-
솔직히 3수이대는 좀.. 4 2
감사합니다 덕분에 수능에 좀 빠삭한 아이돌을 볼 수 있게됐네요.
-
제 뱃지가 2개인데요. 무슨전형으로 뱃지 2개를 달았을까요?(만덕) 27 1
둘 다 맞추면 1만덕, 선착1명
-
고민이 있습니다 8 0
코가너무커요
-
장난개입한탕!
-
나의 꿈은 맑은 바람이 되어서 1 0
날아갔네...
-
이름분석 조이고 0 0
https://www.credit.co.kr/ib20/mnu/BZWMNLGNM10?u...
-
ㅈㄱㄴ
-
새벽의 김지원 1 1
정직하죠?
-
다보탑 안에 떡잎마을
-
그냥 뻘글 2 0
이사람 논란있는분 아닌가요?
-
혹시 정병훈선생님이 형인가요? 2 0
내일아침뭐먹을까요
-
인스타 아이디 0_1010 0 0
근데 언더바를 어디에 붙여야 하지?...
-
신창?
-
NFT 0 0
대충 두탕이 사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