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수학 문제를 못 풀겟으면 어떡하나요!!!ㅠㅠㅠㅠ 10 0
아이디어랑 기출생각집 듣구 풀고 잇는데 뭔가 다른 문제를 보면 턱 막히는 느낌이랄까...
-
잇으면 자랑 좀 해 주세요 제밯 쌤 너무구ㅏ여움 제발... 스튜디오버전은썰도안풀어준단말야
-
수험생이 사랑!?...?.?? 4 0
이 늦은 새벽에 전허ㅏ면서 낄낄대며 사랑을 나누고 잇는디 미친인지뭔지 이거...
-
대학 정시컷 같은 건 어디에 검색해봐여 젤 정확할까요?! 5 0
ㅈㄱㄴ
-
하..... 지구진짜못해먹겟다
-
이감 오프 버전 구하기 위해서 다니던 학원 원장쌤한테 전화해본다 만다 3 1
어캄요!!!!! 그냥 냅다 하고 안된다하면 늦엇지만새해복마니받으세요 갈기고...
-
생지하는데 주변 모든 사람을이 엔간하게 하니까 생지를 계속 가라고 함 나중에 교대가...
-
하.내.세상이.무너졋어.내사랑이이제.독재에안온단다. 4 0
우뜨케 상여자마냥 사랑 고백을 갈겻어야 했나? ㅁㅊ네 이런 정신머리로공부할수없어혼냐쥬세오ㅋ
-
학원쌤이 강대k 모고랑 시대인재 모고 다 주시는디 9 2
뭐지 어케 구하시는 걸까요 여기 부산인디
-
ㄹㅇ 진짜 머리를벅벅때려..... ....ㅠㅠㅠ
-
진짜공부너무잘하고싶다 4 0
하면되겟죠.. 하고잇으니 개미똥꾸멍만큼이라도오르겟죠!?!?!ㅠㅠㅠㅠ
-
미적분을 3월 전에 끝낼 수 있을까요?? 훈수 쫌여 10 1
미적분 1번은 학원에서 봣는데 학원인지 나발인지 기억이 1나도 안나서 2월부터 혼자...
-
자기 싫은디 어떡해요??? 1 1
진심 어케요 7시에 일어나야 하는데 금쪽이솔루션주세요ㅋ
-
N수의신 마니 보셧다고 자랑함ㅋ
-
김기현쌤 아이디어랑 기생집 끝나고 뉴런 하는 거 8 1
어때요? 시간낭비인가요?? 뭘 하는 게 좋을까요 1나도모르겟음 ㅠㅠ
-
근데 이제 그 오빠는 삼수생이고 난 혀녀기ㅎ
-
국어 어케 공부해요 난 그냥 빡빡이 원숭이야.. 8 0
국어 진짜 어케요??? 글을... 못 읽어... 바보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