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익숙해지니까 개쉬운듯. 엘니뇨 라니냐 올해 푼 문제중에서 틀린게 손에 꼽을듯
-
총정리과제 4주차 데이6 2 0
아니 벌써 5주차라고??? 미쳤나???
-
오 톹넘 이겼네 3 1
거기에 손 골까지. 무패 갸꿀
-
연속으로 새벽 4시에 하네.. 이정도면 보지말라는거겠지. 고맙다..
-
내년에 삼수를 하게 된다면 5 0
수학은 차영진쌤 들어보고싶음. 히카 차영진쌤 해설 듣는데 넘 좋음. 루즈하지도 않고...
-
이뻐이뻐요 2 0
사과처럼 빨간 볼 이뻐이뻐요
-
미쳤네...
-
오늘 공부 망했네.. 1 0
화학 하나 망치니까 걍 멘탈 나감... 오늘은 일찍 집에가야겠다.. 화학오답하고...
-
시그모 11회 ㅅㄱ 2 1
찢어서 버림 ㅅㄱ. 수능때 이렇게 나오면 걍 틀릴게요
-
국어 문학 질문 6 1
고전시가에서 '살구꽃' 만으로 봄이라는 계절을 나타낸다고 볼수가 있나요...
-
이거 이어폰 끼고들어보셈 1 0
양쪽다 끼고 볼륨최대로 하고 들으면 ㄹㅇ 콘서트장같음
-
세~카이와~ 잔~고~쿠다~ 1 1
신조 사사게오
-
파워퍼프걸도 애니프사 맞나요? 3 0
바로 달아야지ㅋㅋ
-
스카이민혁 대단하긴 하네.. 6 2
내스탈은 아니긴한데 이젠 자기목소리를 쓸줄 아는느낌. 듣는데 불편하지가 않네. 걍...
-
근데 카톡 이거 뭐임 0 0
분명 전번도 없고 고딩때 계정 다시 만들었는데 초딩때부터 알던 사람들이 다...
-
다들 카톡 친구 몇명임? 17 0
??
-
키스하는 법 알려드림 0 0
-
키스 다들 안해봄?ㅋㅋㅋㅋㅋ 4 1
저도...
-
요즘 애들이랑 연락하면 대부분 dm으로 하는듯. 카톡은 3명정도만 함
-
향수 추천좀 5 1
동생이 사준다는데 추천좀. 엄청 비싸지 않고, 냄새는 약간 너무 무겁지 않고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