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새벽노추3 0 0
이제 잘거임
-
저의 꿈은 2 1
화가였고 시인이었고 도장 사범님이었어요 어찌저찌 다 해보고는 싶네요
-
노추해드림 2 0
너무 심심해요
-
새벽노추2 0 0
다좋꿈꾸에 올라간 첫 번째 노래 https://youtu.be/olq2CyvA9cM...
-
새벽노추 2 0
얘도 도입부 좋음
-
선물 받을 사람이 없네 3 0
선착순 댓글 6번째에게 아까 말한 엄청난 선물 도착함 중복 제외 대댓 제외
-
5만덕은 너무 욕심이었나 0 0
졸부를 꿈꾸는
-
제게 5만덕을 주시면 0 1
엄청난 선물을 줄 것임 가난한 비렁뱅이에게 금화를 주시옵소서
-
낙지 성적인증 얼마나 걸리나요 7 0
오후 세신가 네시에 했는데 아직도 하고있음
-
순례길 2 1
안식에 잠겨 낙원으로 가려 할 때면 거룩한 여정을 막아서는 거센 풍랑 방패를 세우고...
-
다좋꿈꾸
-
한두달에 한번씩 닉네임 유래를 여쭤보는 분들이 계심 5 0
기분 좋음
-
? 6 0
63일 보고 안심했는데 안심할게 아니었네
-
근본 그 자체
-
나의 쑤비 안엔 밴췤 밴췤 3 0
이거도 고2때 엄청 들었는데 요새는 안듣고 노래방 가도 안 부르네요 뺀췤 뺀췤
-
사실 기하가 블루오션 아닐까? 4 1
-
확실히 수학과외가 인기많네요 4 0
김과외 학생이 원하는게 대부분 수학과외임...
-
얼리버드기상 0 0
이딴게 생활패턴?
-
새벽노추 4 2
-
다좋꿈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