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저라뎃 ㅈㄴ웃기네ㅋㅋㅋ 1 1
채팅에 "11일남기고 이거보니까 착잡하다"있는데 수능은매년 널기다리고있어 ㅇㅈㄹ ㅋㅋㅋ
-
엄T 종강 ㅈㄴ인상적임 4 1
수능은 너의꿈을 가는 지름길일뿐이지 수능을 못본다고해서 너의꿈을 못이루는건 아니야...
-
시대인재 정규반 최종 종료 1 0
점수:96점 결국 만점은 못받앗네 ㅅㅂ 수능땐 백점맞고 엄T조교하고싶다 곧가겟습니다 엄쌤
-
욀케 감수분열이어렵지 0 0
ㄹㅇ 멘델보다힘드네
-
오늘 엄T종강날 2 0
-
하우스풍 음악 추천해드림 0 0
what i like about you 노래좋음
-
와이제 노틸을 미드에쓰는구나 1 1
와우
-
수학 갑자기 떡상한듯 2 0
요즘 미친듯이 풀어대서그런지 클리어1회 97 클리어2회 92 호훈2회 96...
-
클리어 1회 자세한 후기 1 0
9번 1차막힘 14번 잠깐뇌정지 19번 응 좌표~ 25번 ㅅㅂ 못풀엇음...
-
숨이막혀 메이데이 2 0
타타 타타타
-
전 45
-
머벨T시작됫다 6 10
적중 가즈아ㅏㅏㅏ
-
나르샤리즈시절봣는데 대박이네 2 1
와
-
엄T종강기대된다 0 0
머주실까아아
-
자화상 푸니까 화반이 그립네여 0 1
화반씌
-
호훈 파이널모고 후기 2 0
지금까지의호훈이랑은 사뭇다름 난이도가 확실히 쉬워졋음+기출,ebs문제가 매우 잘보임...
-
라인모고 후기 1 1
1회 45 2회 44 3회 44 4회 42 좋앗던점:유전 난이도적당한점+비킬러난이도...
-
허언친구는 독재학원에 엄청남 6 0
9평 4등급이 클리어 84점? ㅋㅋㅋㅋ 어쩐지자랑스럽게 펼치고나가더라
-
클리어시즌추천좀 1 0
1vs2
-
g2너무잘하네 0 0
이걸어캐이기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