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ㅈㄱㄴ
-
어느정도 과생활하고 6야들거갈거.. 존나 학점이 뭔지도 모름 더줄일까요
-
김승리t 강의 너무 재밌다 15 0
일반언어학 비문학 완강했는데 ㄹㅇ 갓 ...글어느정도 보고 구조파악하면서 보는 만년...
-
서강대 논술 작년 충원율 2 0
참고용 https://blog.naver.com/haoori/221405084148
-
수나 81로 2등급이구나 했는데 갑분84 3등급 국어 가채점71 빼박3이다 했는데...
-
나중에 다시 봐야지 하면서 자료 이것저것쌓아둔게 젤 후회됨 2 0
어차피 다시안볼거.. 한번 할때 제대로 하고 뒤도안돌아보고 버렸어야하는데 ㄹㅇ...
-
외대 LD논술 반도 안온듯 9 5
세보니까 딱 20명옴 사람들이 체스판마냥 띄어앉음ㅋㅋㅋㅌㅋㅌㅋ 이게 3합4의 힘인가...
-
서강 논술 보신분들 어땠어요 걍느낌만 14 0
전 경영봤고 존나 정신없어서 어케썼는지도모를... 어려운 시험였음ㅠㅠㅠ
-
서강대 논술 결시 많더라고요 14 1
기적적으로 최저맞춰서 갔는데 불수능이라그런지 90명중 36명 결시 ㄷㄷ 참고로 경영봤음
-
둘 중 누가더 미친놈? 10 0
지금 이시기에 수학 4등급인데 30번 공부하는놈 지금 이시기에 기초가 부족하다며 수1 보는놈
-
대성에서 봉소샀는데 해설강의 보고싶어서... 봉소닷컴에서 구매한사람만볼수있나? 아님 가입만해도되나
-
사문에서 종두법 발명임? 3 0
아님 발견인가요 학교 내신에서 (종두법이라곤 안나오고) '천연두에 대한 새로운...
-
국어2나오는 고삼인데 기출+인강 할까요 기출+자가분석할까요 1 0
인강듣는거 시간넘걸려서 걍 스스로 분석만할까싶어서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