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수능은 온라인 접수 안되나요 3 0
학교 홈페이지 갔는데 뭐 없네..
-
수능 한달전에 6 0
콘서트 이틀이나 가는건 에바겟죠? 하루정도는 몰라도 ㅋㅋ
-
오랫동안 앉아있으면 3 1
관절 아픈가 옆엉덩이? 관절이 갑자기 걸을때마다 개아픈데;
-
지금 다니는 학원에 0 0
중학교 동창 있는거 같은데 얼굴 개똑같았음
-
걍 잇올 계속 다니기로 2 1
돈 때문에 옮긴다 하니까 니 돈 아니니까 걍 다니라고 함..
-
그럼 성적 입력이랑 성적표는 어떻게 하는거지..
-
난 왜케 우유부단하지 0 0
초딩때부터 이러는데 병인가
-
일단 스카로 옮겨본 다음에 3 0
ㅈ될거 같으면 다시 잇올 갈까 ㅋㅋ
-
걍 잇올 쭉 다닐까 4 0
솔직히 거리도 그렇게 먼 것도 아니고 통제 있어야 공부할것 같기도..
-
스카 왔는데 어떤 새끼 0 0
1시간전부터 의자 존나 삐걱삐걱거리네 하 ㅋㅋ
-
늦게 일어나서 걍 밥먹고 가야겠음 너무 더워..
-
시간 왜케 빠르지 2 0
현역때보다 더 빠른거 같음
-
이거 해결법 아시는분.. 1 0
껏다 켜도 안되고 데스크탑 지웠는데도 계속 떠요 ㅜ
-
요즘 공부 왜케 하기 싫지 4 0
성적 보면 이런 말 하면 안되는데;
-
독재생 조언좀.. 6 0
촌동네라 관리형 독서실 없어서 아침에 버스 거의 1시간 타서 가는데 4달동안 하니까...
-
주간키스 첨 풀어봤는데 4 1
3따리여서 abps 잘 못하겠는데 키스로직 다 듣고 좀 체화한다음에 주키 들어갈까요
-
낱개로는 안파나..
-
션티 커리 질문 3 1
70점 초반인데 nf 듣고 나서 klb 안듣고 kb 들어도 되나요 해석은 좀 되는데...
-
5모 미적 80 나왔는데 3 0
6모 58 나옴 ㅋㅋ..
-
혼자 공부하고 싶어서 오늘 이투스에서 잇올로 옮겼는데 2 0
계속 옮기고 싶었는데 막상 진짜로 옮기니까 마음이 싱숭생숭하네 이투스 쌤들도 좋았고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