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또 라면은 진짜 싫은데 하 14 0
먹을게 없냐..
-
마지막알바날이다 8 2
대충 60만원쯤 받고 세뱃돈 모아서 노트북 사야지 이히히
-
쫄보 등장 12 2
-
루트가 그거같은데 4 1
미방 올리고 사진 올리고 사진 지우고 글 지우고
-
와 얘들아 24 2
미방 꼭해라 네이버에 아는얼굴 뒤지게 많네ㅋㅋ
-
뻘글보려고 오르비하는데 7 2
잡담태그를 왜달아
-
뇌빼고 볼만한거 있나요 13 1
흠.. 멜체나 다시볼까
-
아니 브이앱내놔 12 1
아이들 어디갔어 ㅅㅂ 위버스로 옮긴대매 왜 없어
-
아니 한번에 좀 가져와 4 1
하나 가져와서 올려두고 또 가고 또 하나 가져오고 진짜 뭐하자는거임???? 다른사람...
-
의사 피성정재영 뭐시기 티오포
-
와오늘더럽게힘드네 9 1
와아아악
-
와 씨발 16 9
지갑두고왔는데 택시 계좌이체 됨???
-
ㅋㅋ좃됐다 6 3
1시간 빠른걸로 착각하고 5시 알바 시작인데 지금 집에서 나옴 사장님한테사과백번하고 택시잡음..
-
대학들 진짜 멍청한거 아님? 10 11
대학을 가야 세뱃돈을 두둑하게 받고 니들 등록금으로 내주지 임마 빨리빨리하라고
-
설 지나면 또 오른다는데 4 0
못믿겠는데 팔고싶은데
-
머야 삼전 오름 9 1
개이득 그냥 지금 빼야지 저거빼고 통장에 200원 남음ㅋㅋㅋㅋ
-
반수마렵네 13 3
미친놈들 개많네....
-
경인교대에서 저를... 5 0
못찾아요
-
아니 새피 우리동네만 쓰나 27 3
새벽 피방<<< 새피 안씀?? 왜 잘 모름
-
레몬진 하나 사서 퇴근 3 1
오늘도 새피가야지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