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내신 11 1
받으신 푸하하
-
내신실수썰 4 0
이게 어케 기억남 내신시험때 잠이나 자야지
-
밤새고 패턴맞추기 도전 ! 9 1
이러면 매번 1~2시 쯤에 자버림
-
야식으로 피자먹을거임 !!!!! 22 1
캬캬캬캬
-
더프 화1 문항 몇개만 손풀이 대충 18 22
파란색은 머릿속으로 해야하는 생각 보라색은 실제로 적은거 19번은 미지수 하나 두고...
-
이미 알아서 안올렸음 ㅇㅇ..
-
확통 화2 진도나가기 고고고
-
큐브 질문 무한대/무한대=1아닌가요 18 3
기절
-
빈칸추론 14 3
-
응꼬 지름이 3cm만 더 컸더라면 17 1
변비로 고통받지 않앟을텐데
-
다들 최애 음식이 머에요 ?? 22 1
밑에 똥 발사 글 보니까 떠오른 주제에요
-
오보에 <--- 이건 진짜 왜 저평가 받는지 모르겠는 앨범임.. 16 2
죤내게 좋은데
-
물2를 안하니까
-
저거 플래너네 1 0
매주 3회 감사일기 써야지
-
설대에서 우편이 왔음 9 2
이거 ㄹㅇ 머임요 받은 사람 없나
-
근데 사실 수험생활때도 70점 안나온적이 많았다는거임 저런데서 멘탈 깨지면 진짜 그...
-
스포주의) 화1 20번 6 0
은근 계산 더러워보이는데 D 생성된 양 같아서 반응한 질량도 같고 생성된 C의 양도...
-
재밌는 아레나 해야지 7 0
흐흐흐
-
근데 사실 불만만 많은건 화1붕이임 11 2
23수능 어렵게 내줬더니 다 탈주하고 25수능 개쉽게 내줬더니 다 탈주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