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신발언) 저체중 bmi는 18.5가 기준이 아니라 20을 기준으로 본다. 5 0
18.5가 어느정도냐면 173에 55.5kg가 대충 그 정도 나와요. 173에...
-
S07.Naky
-
장난전화 1 0
크흠
-
아 나 갑자기 궁금헌거 0 1
2과목 다 사탐 선택한 분 중에서 최상위권분들은 수학 선택 보통 뭘로 해요?
-
니게tv 16일차 사진입니다. 3 0
미리조이고
-
지금부터는 1 0
한동안 정치글 없습니다.
-
흐헤헤
-
여x는x돼x 3 0
ㅎㅎ
-
지금부터는 3 0
지금부터는 ㅈ
-
청설 n줄평 0 0
"스토리가 민주누님 용안을 씹어먹었다"
-
키워드 2개로 헉 소리 내기 1 0
07 전화
-
내일큰거옴tv
-
슈냥냥님 민번이 혹시... 2 0
770527이신지?
-
메인가고싶어요 3 8
메인인님 한판해요
-
쌀먹이 뭐에요? 5 0
-
개국한지 벌써 11일
-
Inft는 어떤가요? 2 0
Nft
-
윤석열 레전드 1 1
보기만해도 짜증나는 그 새끼는 너굴맨이 카미모토 코토네로 처리했으니 보고가라구웃!!!!
-
넓은 하늘로의 비상을 꿈꾸며 0 0
진짜 비상났는데 어카죠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