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서울오르비언들 밥사드림 21 2
우리집까지 5시간 걸려서 와보든가
-
불닭을먹어야겠어 18 0
으흐흐흐
-
내가요즘하는게임 13 3
개꿀잼
-
인증 해버려서 재수함
-
09년생 여르비 등장 !! 18 7
오빠들 안녕 !
-
제가 교육청은 거의 다 눈알굴리기로 풀었음 3모 백 98 7모 백 99 10모 만점...
-
3모 ㅇㅈ 16 5
넌 의대 가라..
-
계속 1ㄷ1 질문 해주는데 편하고 조음 히히
-
전 원래 수학교사 하고 싶긴 햇음.. 18 3
근데 부모님 반대가 심해가지고 현역때 부모님이 공대 쓰라하는데 나 어차피...
-
큐브 ㄹㅇ 쏟아지긴하네 9 0
빨리 사라지는거 보면 마스터가 줄은거 같진 않은데 3모 파워 큰듯
-
빵댕이가려워 6 1
우우..
-
05년생 2409 1컷 88일때 저능아 소리 ㅈㄴ 들음 4 2
우우...
-
화1손풀이메인좀보내주세요 4 0
우리존만한화1좀살려주세요 https://orbi.kr/00072598111
-
고2 화1도 해설 쓸려했는데 5 0
고2 과외 중이여서 고2 기출은 돌렸거든요... 근데 올해껀 진짜 레전드 말도...
-
3모 화학1 손풀이 27 21
안녕하세요 3모 화1 손풀이입니다 파란색은 직접 적은거 보라색은 머릿속 생각...
-
화학문제좀찍어줄사람 0 0
고2고3상관없어요 제발요 ㅜㅜ
-
난현역3모때14374였어 13 0
74 숫자가 아주 보기 좋았음
-
어라라
-
집가서맛있는치킨먹구쉬어용 1 0
수고많으셨어요 !
-
그정도아닐까조심스럽게예측해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