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오빠들 여르비왓어염 22 0
뿌우
-
엄마친구아들로 드디어 과외잡았다 13 1
아오 원래 고1부터 교육과정 바뀌니까 과외할생각 없었는데 왜 고3n수생들은 아무도...
-
이거 노래 좋아용 9 1
요즘 꽂힘
-
난 ntr이랑 sm 못보겠던데 7 6
감정이입됨 슬픔
-
오늘 내 저녁 맞히면 만덕 35 1
힌트:치킨
-
우우..
-
평가원은 학생이 새로 미지수 잡는거를 3개 이상 못하게 함 이게 수능 출제 매뉴얼에...
-
요즘 담요단의 삶을 사는중 16 6
하루에 확통만 2시간 공부하고 일주일에 3번 마라탕먹기 캬
-
나도 칼럼 벅벅 쓰고 싶은데 12 2
수학은 범부고 화1은 김준 때문에 문풀 칼럼이 의미가 없고 생2는 과목 특성상...
-
큐브로 드디어 십만포 모았다 1 0
깔끔하게 손절
-
만우절~
-
우리학교 교복이 진짜 개예쁜데 7 0
대학가서 보여줘야했는데 !!!!!!
-
만우절 기념 3년간 좋아했던 고등학교 친구한테 고백하겠어 12 2
남고출신입니다
-
근데 올해 화2 ㄹㅇ창날거 같은데 17 2
지금이라도 틀어야하나
-
큐브서버오류나는거개좃나패고싶네 2 0
아오
-
230530확통 개어렵다 9 1
ㅠㅠ이
-
근데 네웹 진짜 망한거같음 34 2
왤케 볼게없ㄴ노
-
야식사러편의점가기 11 1
뇸뇸뇸
-
와타시와메챠카와이 3 0
삶이판타지
-
6모배틀뜰사람 15 1
이제 공부좀 열심히 해야할거같아서 사람마다 밸런스조정 들어가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