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점메추좀 14 0
쌈뽕한걸로
-
노추 3 1
요거 노엘 벌스가 되게 좋아요 。◕‿◕。
-
요즘 조강현 보는데 되게 재밌음 11 1
내취향임
-
오빠들 여르비 똥꼬간지렁 ㅜ 29 6
긁어줄사람 쪽지해 !
-
오르비에 애니프사들 사라져서 아쉬움 17 5
진짜 십덕들 패면 진심으로 상처받아해서 반응 개재밌는데 ..
-
고3 수학 과외한다하면 일주일 숙제 몇문제 내줘야하지 24 3
200문제면 괜찮나... 수업을 지수 로그랑 함수의 극한 할거여서 문제 쉽게...
-
오옹 노엘 곡냈네 1 0
좋은데
-
실친 3명이랑 맞팔해놔서 앞담화임
-
산책죰 해야겟다
-
수2자작문제하나풀어볼사람 11 1
수능 막? 끝났을때 만들긴햇는데 나도 5달만에 본거라 풀이가 가물가물함
-
화확화화 해볼까 ..
-
작수 확통 30 진짜 이거 뭐에요 20 6
이정도면 3점 수준아님??? 더 어려운 27번이 많은거 같은데 십충격이네
-
무료시범과외햇는데 수고비 주신다길래 8 10
거절하고 나옴 호감많이쌓였겠지 히히 그리고 수학 4등급에서 만점권까지 올린게 엄청...
-
얼버기 7 1
-
화1은 수능장에서도 배 벅벅 긁으면서 풀어도댐 11 3
각질 벅벅 사설이 너무 상향 평준화돼서 평가원은 개편함
-
오빠들 여르비 공부하기시뎌 ㅜ 11 1
뿌우
-
오랜만에 오르비왓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15 2
메타 ㅈ박앗네
-
갖자기 과외 연락이 엄청 오네 6 2
고3들 3모 보고 충격먹엇나봐
-
들어가니까 보자마자 엄청 놀래셔가지구 나 까먹었을줄 알았는데 학교 어디 다는지랑...
-
5개월만에 가는 잇올 3 0
과잠 나왔으면 입고갓을텐데 크아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