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지금 우리아파트큰일난듯 10 0
윗층에서 방역복인가 그거입은사람들이 윗집가족들이랑 내려오던데 쉬불
-
오르비 수갤 포만한 셋 다 눈팅하면서 10 1
나랑 동생 수능 러닝메이트하시는 아빠 존경하고 감사한데스웅
-
양메 출신 옯붕이들 없으세?? 1 0
저 9기였다가 이제 10기됨ㅋㅋㅋㅋㅋ 이번엔 팀플반감
-
공부안될때 어캐함 다들?? 2 1
진짜 의지박약 애자라 이번주는 걍 사탐만 겨우공부하는듯 수학이랑;;;;
-
진짜 결론은 ㄹㅇ 이거임 16 3
사탐>>>>>>>과탐
-
ㅇㅇ?
-
이번에 재종특강에서 무슨모의고살볼진모르겠는데 일단 한수모고가 좋나요?
-
나 작년에다녔고 올해도 다닐듯
-
Ebs 문학관ㅇ련 인강교잰데 애들이 첨엔 그거쓰다가 나중엔 듄탁해로 갈아타서 다들...
-
사실 나는 윾머벨센세 강의 2 0
Ovs밖에 안들어봄ㅠㅜㅜ ovs 쩔더라ㅇㅇ
-
진짜 뒤지게 노잼이라 세계사 정치와법으로 틀어도 됨??
-
재수하면서 모고 잘보면 수능도 비슷하게 아님 조금 못나와도 잘봤다싶은 점수...
-
앞으로의 결과는 오롯이 나의 노력에 달려있다 못하면 내책임으로 투신자살 잘하면 내덕분임ㅋㅋ
-
잇올스파르타 다녀보신분?? 2 0
집근처의 잇올다닐까하는데 풀자습이 가능한지 학습질문받아주시는 분이 계신지 궁금하네요
-
나도 대학좀 가자
-
이번에도 공부는 못함.... 근데 응시는 해야댐ㅋㅋ 4,5등급고정
-
와ㅋㅋㅋ 이문제 왤케 사설틱함?? 26 4
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.. 765프로덕션 공연수준 ㄹㅇ실화냐? 진짜...
-
아니 화작문 20분컷해서 작년수능땐 다맞았는데 수특화작문에서 젤 쓰잘때기없는부분인...
-
ㅁㄱ 재종에서 줬던데 님들은 풀어보심?
-
문과애들이보는 수리논술은 0 0
그냥 일반적인 문제푸는거 증명만잘하면 되는건가요 형님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