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ㅈㄱㄴ
-
듄 영어 문학 누구 있음 0 1
1도 모름,,,
-
수능 국어 입론 어떰? 0 0
책은 받아서 있고 박광일쌤 고독한 것 듣고 있고 생각도구 끝났는데 중간에 기초잡을...
-
잇올에서 파는 간쓸개 2 0
현강생들이 푸는 간쓸개랑 똑같음?양도?
-
메가패스 이벤트 추천이벤트 그거 여러명 해도됨? 0 0
ㄹㅇ?
-
잇올 프린트 꽁짜냐 1 0
ㅈㄷㄴ
-
군대를 안가면(공익 면제) 사회에서 받는 불이익 있음? 8 1
취업할 때나 인식이나 물론 공익 면제가 ㅈㄴ 맘편하지만
-
ㅈ반고임
-
사문이오
-
메가패스 살까요? 0 0
사문+ 아랍어 +각종 실모(양가원 등등)땜에 사는데 어떰? 독재하는 재수생...임..대성있음.
-
님들은 인강 문제 언제품? 5 1
저는 인강듣고 있다 쌤이 문제 풀이 시작할 때 스탑누르고 혼자 품ㅎ,ㅎ
-
연필통 살만한 가치 있음? 0 0
작년에 넘무 쉬워서..
-
아빠 넘무감동 2 0
재수하는데 돈걱정하지말고 경제적 자원 해줄테니 공부만 하라고 하심 흑흑 그러니...
-
오늘 일과 0 0
오늘 도서관에서 공부 잘하다가 친구랑 수다 떨고 집중 안되서 집왔다 6:30분...
-
님드르문관데 로피탈 쓰심? 17 1
오늘 강의 듣는 데 샘이 로피탈 쓰라고 하길래... 여때까지 배운 쌤들은 다...
-
잇올에서 프린트 꽁짜임? 3 1
제발..
-
기코?양가원?
-
수학기출 문제집 머쓰심? 11 0
전 기찣하나만 있는데..
-
님들은 한달에 학원비 얼마냄? 2 0
책값 교통비 급식비 다 빼고 only 학원비(재종,독재,단과,과외 이런거) 전 86~90 독재함..
-
국어 독한것(ing) 문법올인원(ing) 생각도구(거의 끝나감 ) 고전시가올인원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