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추천좀요..수용성 지용성 골고루 들은걸루요
-
실력이 부족해서 그런가 123회차 다그런듯 전반적으론 ㄱㅊ은데 한두개씩 납득이 안됨
-
강기원쌤 수업 3대 흑우 14 2
잠바 안챙기는 신규생 필기 개열심히하는 신규생(보닌) 자는놈
-
닉변 test 0 0
Test
-
오르비 개인정보수정;; 0 1
닉넴 바꾸고 싶은ㄴ데 생년월일 넣어야되네 페북가입인데 페북생일이겠죠?
-
4모 29 푸신분?ㅋㅋ 6 3
풀긴풀었는뎀 25분동안 계산 잘못한줄알고 삽질하다 3분만에 품ㅋㅋ
-
3모 7X점 ㅅㅂ
-
신청 누락된적 있으신분?
-
던킨도너츠 매장 냄새 맡고싶다 0 0
커피볶는냄새랑 도나쓰냄새의 2:1내분점..
-
강기원쌤 너무 좋다 3 1
앞자리에서 꼬박꼬박 대답중 아이컨택 받음ㅎㅎ
-
현우진듣고 젤리 시작했다가 요즘 젤리 끊었는데 예전머리 회복함
-
ㅅㅂ
-
붙음?
-
수능끝나고싶다 1 0
흑흑
-
ㅅㅂ19번째로 준비중임 1:30수업인데
-
비문학 그 심누구 방작 어쩌구마지막문제여 ㅅㅂ아무리생각해도 납득이 안되네
-
이감2회 89면 2뜸? 6 1
70분컷하고 100인줄 알았는데 이상한거 틀리네ㅅㅂ
-
넘기면 소리 먹힘 라이센스 받아야됨 안이쁨
-
문해전 별로 안어렵던데.. 4 1
미분법 전까진 물해전임 미분법 중-후반부터 불해전
-
덕코) 화작 푸는법좀 알려주셈 3 0
3모 81 (화작-10) 이감같은거 풀어도 항상 화작 세네개씩 꼭틀림ㅅㅂ 덕코 드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