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시총이 하루만에 220조 늘었다<<이게 존나 직관적인듯 걍 존나 무서움 ㅋㅋㅋㅋㅋ
-
전에 7월부터 시작했더니 개념 기출 싹 돌리니까 바로 개강시즌됨 지금 딱 중간...
-
내 기준 260622랑 261121 이 둘이 투탑같음
-
대깨설<<<어디까지 포기가능? 8 3
나는 진짜 설전전 보내주면 연의 포기할 생각있음 ㄹㅇ로
-
서울대 보내달라고 3 2
서울대에 뼈를 묻겠다
-
국장 이거 진짜에요? 0 1
진짜 하닉 200 삼전 30가냐?
-
08 미적과탐<- 그냥 무서움 1 1
재수따윈 안하고 1트에 끝내겠다란 마인드 진짜 미친놈같음
-
존나 조용하고 아무도 답 안맞쳐봄 ->불수능 끝나자마자 화장실에서 현역들 신나게 답...
-
진짜 02로 오는 번호 스팸인줄 알고 바로 끊었다가 1초만에 다시 전화오는거 보고...
-
서울대에 가고싶은 날이다 9 1
하지만 현실은 한양대인걸
-
작수 1인데 71점 뜬거 보자마자 걍 던져버림 이감도 70점대 한 번도 받아본적...
-
문제 풀이 보니까 f의 역함수의 입장에서 생각해서 기울기를 1/m (0,1)에서...
-
5수를 해서라도 서울대를 가라 7 0
한 번 뿐인 인생 후회는 없다
-
에이어 지문이 벌써 삼수네 1 0
내가 3수할때 푼 지문인데
-
무휴반 생각있으신 분들 개꿀팁 1 2
1학기 성적을 ㅈ박으면 탈출해야만 해야해서 현역때보다 열심히 할 수 있음 내가 이걸로 건대 탈출함
-
서울대 1학년은 좀 다르려나? 12 3
설마 절반이 뒤에 앉아서 롤체하는 그런 경우는 없겠지? 없다고 해줘 제발
-
대학교 오면 배우는 한가지 9 4
수능 공부는 굉장히 재미있는 편에 속한다<<<농담 아님
-
님들 집안에서 학력 몇등임 18 2
나는 내가 우리 집안에서 1등임 애초에 인서울 4년제 간게 나 혼자라 집안 축제였는데
-
한양대 높공->설낮공 가치 있나? 11 1
이번 생에 서울대 공대 못가면 죽는 병에 걸림
-
근데 왜 모교 가는걸 싫어함 4 0
얼굴 아는 재수생이나 선생님있는게 뭐가 문제지 어차피 남남인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