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삼수하면 그냥 화나 1 1
재수 땐 우울 지금은 분노 모든게 화난다
-
수능 사진 작년꺼 써도 됨? 4 0
작년에 비해 살 좀 많이 빠져서 애매해보이긴한데 그런거로 트집 잡진않겠지?
-
암 어 본헤이터 0 0
달리 반 피카소
-
션티 아산백호 닮음 2 0
덱스도 살짝 보이고
-
아내는 조수랑 바람나고 송 영감은 불가마에 들어가서 자살하네
-
국어 인강 필기 어캐해야함 3 0
강사가 쓰는 그대로 책에 옮겨야하나 아님 예습 때 깨닫지를 못한거만 필기해야하나...
-
난 없다고 보는 입장인데
-
76548 이런게 커리어로우지 2 2
뭔 2등급 껴있는게 커리어로우야
-
정석민 0 0
담배 개 맛깔나게 필 듯
-
가장 추운 대학교는? 4 0
혹시 시립대라고 생각하신건가요? 대체 절 뭘로 보신거죠?정답은"서울시립대"입니다감사합니다.
-
미적이 멋있잖아.
-
보통 얼마하지
-
유명세 명예 따윈 필요없다 1 0
돈 만 많이 줘라
-
DM 대처는 이렇게 8 2
-
테토남만 보셈 2 0
에겐은 듣다가 쓰러짐
-
동기부여 영상 goat 2 0
-
소문 듣고 왔습니다 0 0
여기가 그 어디지
-
친일반민족행위자, 매국노가 맞는 표현 저런 놈들 보고 친일파라면 국민 반 이상은...
-
빅포텐 s1 이후 N제 1 0
이해원n제 s1이랑 부스터n제 중 뭐로 가는게 좋을까요?
-
비문학 잘 안 읽히는 사람들 4 1
구어체를 문어체로 바꿔서 읽어보셈 딱딱하던 지문이 부드러워져서 내용 이해하기 편안해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