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가채점표랑 답이 다른데 4 0
가채점에는 영어 27 28 44로 돼있는데 분명히 시험지에 33이라 쓴 기억이...
-
국어 진짜 망했는데 0 0
9모 82 찍고 수능에서 30점 하락 ㅋㅋ
-
화작 저만 어려웠나요 5 1
화작에서 시간 개많이 써서 그때부터 꼬임..
-
이감 원래 어렵나요 0 0
오늘 처음 풀어봤는데 개쳐맞았어요 9모 3 나왔는데..
-
9모 국어 뭐야 0 0
예상 2컷 83이여서 백분위 88쯤 나올줄 알았는데 82로 떡락했네 ㅠ
-
한글날에 성적표 0 0
받으러는 못가죠? 선생들도 안오나
-
화작 82면 2 0
몇등급인가요 화작 2틀..
-
3일동안 하루 공부했네 1 0
어제는 갔는데 오늘은 늦잠 하 ㅡㅡ
-
이감 파이널 사신분 13 1
강민철x이감 파이널 20만원이던데 지금 살만한가요?
-
20번 풀다가 꼬였네 0 0
접하니까 상수 없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4a 나와서 꼬였네 아
-
rgb 별로인가요? 0 0
2~3이 목표라 풀려고 했는데 친구한테 물어보니 너무 과해서 걍 올바원이랑 수특이나...
-
생명 3이 목표면 0 0
어디까지 준비해야 되나요 이번에 쉽게 나오니까 강사마다 말하는게 달라서..
-
생명 유전 0 0
3등급이 목표라 원래 세포분열까지만 하고 찍을려고 했는데 6,9 다 쉽게 나왔다고...
-
아니 수학 9번 4 2
지금 다시 보니까 사인함수가 아니라 걍 상수네 하..
-
문제를 읽는 습관을 기르자 4 0
왠지 모르겠는데 문제 안읽고 풀려함 나도 이해 안가는 내 행동;
-
집에서 수학 다시 푸는데 4 0
14 21 22 29 걍 끄적거리니까 풀리네요 특히 29는 못풀어서 억울함..
-
국어 가나 지문 날린게 크네 0 0
한줄로 쭉 그었는데 다 틀림 ㅠ
-
국어 6모 2 0
58에서 9모 82 됐는데 감격..
-
수학 20번 틀렸네 0 0
사인법칙 잘못 넣음 하..
-
잇올 탈주? 0 0
점심 맛있어서 걍 다닐려고 했는데 업체 바껴서 쓰레기 같아짐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