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하트브레이커 왤케 쌈? 2 0
만원인데 문제수가 많이 적은가
-
근데 작수14 현장에서 어케풂? 21 0
그거 현장에서 맞추려면 댜체 뭘 해야하는거지
-
수능 끝나고 우는 꿈 꿨음 0 0
수능국어 독서 두지문 뭄학 세지문 날리고 울었다
-
어렵게내면 근사가 무조건 유리해서 계산과정 복잡하지 않게 나올텐데 그정도면 공부 안...
-
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 2 0
-
왤케더움? 2 0
좀 심한데...
-
학원 쨌는데 학원이 지갑놓고옴 4 0
오늘 학원째고 놀려했는데 지갑이없네 ㅅㅂ
-
추리논증 왜 재밌어보이지 0 0
내 스타일인데 ㄹㅇ...
-
문학 필요없다는 사람 볼때마다 6 4
정신이 어지러움 이얘기 그만하는 게 좋을듯...
-
옛날엔 모두가 사자성어 공부한거임?
-
조금이라도 조급해지는 순간 우수수 틀림
-
근데 사실 나도 심찬우 듣기 전엔 문학폐지론자였음 3 6
심찬우듣고 내삶이 바뀌었다...
-
어그로 잘끌리노 0 0
어그로 끌려고 한 건 아니고 진짜 솔직히 말한건데 다들 괸심이 많네
-
둘다 중요한데 둘 중 하나만 수능에 남겨야한다면 문학이 중요한거같음
-
다른건 몰라도 국어<---이건 좀 궁금함 03 04 05갈수록 국어실력 상향평준화...
-
문학기출 거의 뭐 20년치봐서 0 0
더볼거 없다 싶었는데 리트 봐야겠네
-
리트문학 모음집도 있음? 5 0
풀고싶운데
-
슬럼프 탈출 어케함? 4 0
진짜 씨이발 6개월동안 성적 제자리니까 도저히 못하겠음... 그냥 다 좆까고...
-
22물리는 뭔데 이리 어렵노 9 3
문제가 하나같이 어려움
-
저건 공부해도 못풀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