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문개어는 허상이다 4 0
에 동의 거기가 판단기준이 아니거나 맞다면 굉장히 명확했던거 같음 근데 너무 모르면 듣는게 좋긴 함
-
칼럼보고 팔로우하시면 다칩니다 19 6
잡담태그같은거 안다는 진성 뻘글러입니다..
-
글은 내가 썼으니까 3 1
질문은 니네가 받아줘 치킨먹고올게
-
응애올려줘.... 3 5
이륙시켜줘...
-
6기 부엉이의 N관 생활칼럼 115 170
안녕하세요! 시대재종에서 2월부터 재수시절을 함께했고, 나름대로 성공적으로 입시를...
-
와 설이라고 선물 주심 8 3
진짜 감사합니다.. 다해서 64만원 받았는데 지금까지 저녁먹은거 받은거 다합하면...
-
근데 진짜 사바사긴 함 17 4
월례 6.9모 다 약~인설치까지 나왔는데 전 수능이 커리어하이엿음 시대 사랑해요...
-
오늘 온 손님 700명 3 3
그중 160명을 담당한 마트수저 개부럽다
-
와 오늘매출 천만원 6 2
설 진짜 대박이네
-
난 시대 좋아 7 0
컨텐츠가 진국이다 하는데 강사도 잘걸리면 강사가 백배 더 진국인
-
화장실로도망옴 4 1
진짜힘들어뒤지겠다 아니 자꾸 물건 계산대에 두고 어딜 가 물건 다섞여 원래 9시까지...
-
하 진상놈 2 1
계산 다 할때까지 가만히 있다가 다 담아주니까 ‘배달해주세요’ 입갤 박스로 다...
-
테슬라 30마넌이었음?? 4 0
3개월전보다 47프로가 떨어졌대
-
에휴시발 1 1
택시타고간다 시발 하루일당 4분에1이 날아가네
-
남 민폐끼쳐가면서 4 3
뭘 하겠다는거야 대체 진짜 개화나네 어제도 늦어서 오늘 빨리 나왔는데 지하철 왜안와 십발
-
전장연개놈새끼들아 7 5
알바가야된다고 지하철 내놔 시발
-
코트 기장이 많이 길게 나오네 12 1
흠.. 그냥 살까 긴게 유행타서 예쁘긴 할거같은데 키가 안받쳐줘 너무 슬퍼
-
인서울대학들 거의 발표했나 23 3
나머지는 ‘잡대’로 알겠습니다
-
쿠키<<<이놈 조금씩 사야됨 11 2
많으니까 그냥 막쓰게 되네 이거..
-
님들 이거랑 이거랑 29 0
다른점이 머임? 저건 왜 더 비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