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시발 도서관에서 할아버지들 100분토론하노 ㅅㅂ 0 0
ㅈㄴ 시끄럽다 유시민 전원책 빙의해서 대통령얘기 하노
-
ㅈㄴ 덥노 0 0
하 두렵다 나가기
-
지네도 안지키는거 초딩애새끼들이 안지킨다고 찡찡거리네 ㅋㅋㅋㅋ 피드 들어가면 다...
-
시발 인쇄비 개비싸네 6 0
하…..걍 책 사는게 낫겠너
-
킬러 없어져서 비킬러가 많아질거아님 그리고 난 방금 콘스틴트 풀었음 그래서 너무...
-
내일도 가고 모래도 가고 수능 전에도 가고 수능도시락도 짬뽕이다 히히
-
하…오르비 의대들아 할 말있다 4 4
나 나중에 제약영업 하면 내가 옯붕올붕 작게 말하면 니네가 알아듣고 내 물건 사줘야된다
-
시발 외대 존나가고싶다 1 2
하 시발 옯붕이 방금 콘스탄틴 7회 20번 5분컷 했는데 ㅁㅌㅊ
-
보통. 91011 20 28 맞으면 3뜨는건가? 그럼 11번까지풀고 16번부터...
-
카투사 원래 용산에서 근무했냐 0 0
평택으로 기지 옮기기전에
-
윤 ㅅㅣ발ㄴ 좆같네 6 0
전기세때매 에어컨 못트게하노
-
ㅋㅋ 서이초 이후 정시러들 이제 수능 못보게생겼다 5 5
4번 봐라 시발 정시러들 뒤에서 수능공부 하다가 낙제 되서 수능 못보겠네~ 시발 난...
-
ㅅㅂ 내년에 2학기때 갈라했는데 어떡하냐
-
ㅇ
-
비스타 개노맛이노…. 2 0
달다구리 하다길래 펴봤는데 비린맛남 걍 아블로 귀환….
-
윤사 시발 괜히했다 13 1
암기 ㅈㄴ 하면 뭐하냐 문제풀면 뒤죽박죽
-
좆같다 길거리챌린지 보는데 1 0
하 시발 사람마다 재능이 다른거지만 스2를 암산으로 푸네
-
드릴은 왜 서점에서 안파냐 0 0
하 인터넷 주문하기 귀찮노
-
ㅅㅂ 공대거북유방롤대남같다는거냐
-
진짜 백분위 이정도면 서성한 감? 11 0
저때 국어 어려워서 그런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