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낮잠-밤샘-멸망 8 0
지금의 나를 나타낸다
-
다들 6평 화이팅 7 3
딱 에피 받을 정도로만 보고 오세요
-
식욕 개같이 멸망 8 0
죽을때 된듯
-
지금 일어나면 이게 무슨 인생이야 26 5
인생 망햇네
-
6평특)어려움 7 3
ㄹㅇ…
-
연습) 6평 개같이 멸망 8 3
ㅅㅅㅅㅅ
-
나 글 언제 이렇게 많이 썻대 10 3
망햇네
-
누가 내 예전글 탐방을 떠낫던 모양인데 27 37
무서운데요 이거..
-
아무래도 비틱질이 패시브인가봄.. 17 50
에혀
-
나도 상태창 같은거 있으면 좋겟다 10 15
오래된 생각이다
-
기차표는 미리미리 끊도록 하자 29 8
미리 안하면 괴로워집니다
-
연휴 다 날림 5 7
인생 개같이 멸망햇네
-
진짜 연휴때까지만 논다 13 5
솔직히 연휴라 어쩔수가 없엇음 ㅇㅅㅇ;;
-
생각해보면 고딩 3년동안은 딱히 스트레스 없이 보냇던듯 33 10
재수때 3년치 몰아서 받은게 문제
-
졸렸네요 was sleepy 5 7
잠 안옴 좆됏따리
-
오늘부터 갓생산다 11 6
-
수능 왜케 짧게 남음 42 7
분명 3XX일 남앗던게 엊그제 같은데 난 대체 반년간 뭘한걸까?
-
통새우 와퍼 맛있네요 32 5
Was delicious
-
인생 망햇네 13 5
이세계 포탈 언제열림
-
밥 머먹지 4 2
버거킹 먹을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