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칸수 746 어떤가요 2 0
근데 이제 다군은 버리는 카드
-
벼랑 끝에 매달려 있습니다 4 0
제발 살려주세요
-
가 나 둘다 안정 넣어도 무죄임 ㄹㅇ
-
7칸 발뻗잠 가능? 2 0
표본이 너무 없어서리...
-
대학생 노트북 필수인가요? 5 0
그리고 어디 껄 제일 많이 쓰나요?
-
고려대 상경 VS 서강대 전자공 19 0
또 물어봐서 죄송합니다 ㅜㅜ 이성은 후자인데 가슴이 고대를 못 버리네요.. 어디를...
-
서성한 전전 버리고 고경가면 후회함? 11 0
간판 못 버리겠는데..
-
발뻗잠 가능?? 2 0
가능??
-
원서 이렇게 쓰려구요 3 0
큰 이변이 없는 한 이렇게 쓸 예정
-
어떤가요?
-
붙을확률 90%임??
-
765 십게이임? 1 1
나 대학 갈래..
-
고대 식자경 vs 행정학과 3 2
입결은 어디고 높고 여러분이라면 어디 가실건가요?
-
표본 15명 ㅋㅋㅋ
-
이거 스나는 그냥 돈낭비임? 4 0
근데 스나가 원래 그런거 아닌가..
-
서강대 전자공 VS 고대 행정 4 0
여러분이라면 어디??
-
이성적으로는 닥전이겠죠...? 행정학과 가면 이중전공이나 전과로 신소재 정도...
-
행정학과 찾아볼수록 참담한데 4 3
뭐 써먹을 데도 없고 공무원 준비나 해야된다는 식이던데 갑자기 가기 싫어지네요......
-
내일 6칸 가능? 6 0
6칸만 나와주면 진짜 소원이 없겠다...
-
고경영 또 희망고문 하네.. 8 0
차라리 3칸으로 떨어져버려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