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근데 오르비 십덕농도 진할때가 그립다 10 8
저런 글 쓰면 진심으로 막 4줄씩 애니 추천 해주다가 내 다음글 보고 상처받는거 보면 개귀여움
-
십덕 싫어하시는 분들 주목. 12 6
제 전글에 모아놨으니 쉽게 차단하실수 있어요 !
-
오르비 애니프사들 집합 17 1
애니추천좀 해주세요 !
-
질문받아볼래용 38 2
없으면똥싼거오르비올림
-
여르비 잠와 ㅜ 12 1
잠자기 무서운데 같이 자줄 남르비 구해 !
-
오랜만에보는오르비이수린 9 0
09년생 여르비 왔어염 이란 글에 온 쪽지
-
혹시 항문외과 가본 사람 있음? 18 0
저번에 갔는데 나만 빼고 전부 할머니들이라 너무 부끄러웠음 ㅜㅡㅜ
-
질문해드립니다 85 1
댓글 ㄱㄱ
-
확성기 6 0
커졌음
-
전성기 5 1
저는 뒤에 달려있어서 후성기임
-
흠 6모 화작을 쳐야하나 9 3
그럼 내가 최초의 화확화화인거잔아 어차피 재미로 보는거긴한데 막 국어 5 받으면 슬플거 같읒데
-
난 25수능이 좋긴햇음 5 0
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모든 과목이 기출 여기저기 짜집기한 느낌이여서
-
근데 난 엉덩이랑 골반이 너무 작음 25 3
그래서 바텀을 포기함
-
3학년때 내신 챙긴게 좀 후회됨 18 3
이미 3점후반인데 어무니가 정시해도 수시 챙겨라해서 3학년 1학기 열심히 준비해서...
-
롤체해야지 8 2
목표:챌린저
-
질받 32 2
아기씨받기
-
ㄱㄱㄱ
-
근데 왜 응가 보곤 모성애가 안생길까 19 1
내 뱃속에서 키우고 낳은거잖아
-
서방님들 여르비왓어염 14 0
뿌우
-
정답은 김치찜이였습니다 11 2
저 그런사람 아닙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