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현우진 비호감이라 그사람 문제 한 문제도 안풀어봄 30 6
근데 시발점 듣고온 과외생 있는데 확실히 알거 다 알고 있더라 잘 가르치긴 하나봐
-
하사십 작년 교재가 진짜 예뻤는데 10 1
올해 사려고 보니까 왜 올블랙이 됐음.... 작년은 약간 파스텔 톤이라 예뻣는데
-
한번해볼까
-
생각해보니까 오르비에 학교선배가 있음 15 0
특정해보고싶네
-
사실 n제를 너무 많이 사놔서 그거 쳐낸다고 좀 늦긴 했는데 굳이 일찍 시작해야하나...
-
댓글하나당1분씩공부함 10 0
오늘 5시 3분 이전에 단 댓글만 계산할게
-
이 글을 보면 서서히 당신의 아이피가 110.12로 바뀌게 됩니다 14 4
재키와이 손심바 만나고 귀여워진거 같지 않냐
-
근데 오르비에 대학까면 위험함 27 4
김과외로 찾아버리던데 신상다털림
-
흠흠 어제 시범과외 잘됐다 생각했는데 11 3
하루만에 연락이 오는구만 캬캬캬
-
이거노래개조음 11 0
캬캬캬캬
-
옵붕이 우울해서 똥쌌어 13 0
많이 나왔어
-
댓글 다시면 질문을 해드려요 ! 47 1
오르비 활성화하기 운동
-
200일기념반수생참전 7 2
-
내현역평가원성적 8 1
87 81 2 59 40 67 91 2 90 76 83 95 3 84 84
-
난 카공이 너무좋아 흐흐흐 1 1
카공 조져야징 공부할맛이 저절로 샏김
-
아 추우엉ㅇ 9 0
큐ㅠㅜ 여르비 추운데 온기 나눠줄 남르비 쪽지해줘 !
-
아 횡단보도 반대쪽 커플들 포옹하네 24 0
씨빨
-
개레전드힘듬
-
왜 리젠이 없어 8 0
아직 한시반이야 뭐하는거야 옵붕이들아
-
근데 난 수학 4등급일때 3 4
기출 풀어서 정답률 막 2~30퍼 나와도 맞힌게 있다는거에 되게 성취감을 느껴서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