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내일 0 0
일어나기 싫다 ㅠ
-
내일 0 0
일어나기 싫다 ㅠ
-
제가 뉴런수2 복습을 오늘안에 2 0
다 볼때까지 안잘거임ㅎ
-
D-231 2 0
뉴분감하는것도 벅차다ㅠ
-
2022뉴런으로 2 0
올해 대비해도 괜찮겠죠? 저번에 차이비교해 놓으신 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네요ㅠ
-
대치 러셀 5 1
문자 왔는데, 무슨반인지는 안알려주나요? 아직 합격 안한건가..
-
시대 특별전형은 2 0
커트라인 있나요? 내신 진짜 안좋아서..
-
제곧내
-
한국사는 0 0
언제시작하지? ㅋㅋ
-
남은 기간동안 할 일 2 0
국어 : 현강자료복습 + 인강교재 다시보기 수학 : 수분감 오답다시보기 +...
-
속보) 더프뜯기 도전 결과 8 0
매우 성공적..!
-
왜 점심도 안먹었는데 0 0
이렇게나 잠이 찾아옵니까 ㅠ
-
저녁으 맛있게 0 0
뭘 먹으면 좋을까요오오
-
해설강의보면 k=1로 두고 t=0일때부터 t값을 키워나가면서 적분 구간...
-
내 예상 6모 성적: 1 0
60 70 80 30 30 재수하는데 가슴이 사무치게 아프다ㅠ 9월엔 불타오르자
-
(새벽 뻘글)저는 이제.. 0 0
6평님께 털릴 준비가 되었습니다. 생투를 왜 했을까..... 요즘 생투 루틴 :...
-
의대갈려면 4 0
최소 평균 몇등급 떠야하나요? (지방, 서울 상관X)
-
생2 컨텐츠 추천해줘요ㅠㅠ 0 0
제곧내
-
얼버기 1 0
-
생2 고수분들.. 0 0
https://orbi.kr/00036644003/질문있는데..%20(생2%20하디)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