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오늘은그래도 15 3
얼굴을 올바르게 사용한듯
-
아싸특) 16 0
동기랑 얘기하는것보다 씹덕노래듣는게 좋음
-
딱봐도 저 좋아하는사람이 자꾸 팅김 28 0
어떡하죠
-
뭔가 슬슬 오르비 하는시간이 줄어드는것 같아요 22 1
힁
-
할거많은데 개하기싫다 10 0
밤새겠다고 결심만했는데 시간 개많아진거같네
-
나도 친구만들고 싶다 24 3
친구할싸람
-
모의고사날 꿀팁 6 1
그날은 공부 안해도 댐
-
ㅎㅇ 16 0
오랜만
-
앞으로도 계속 안듣고싶다ㅜ
-
4모보는구나 1 0
자체공강 개꿀ㅔ
-
버스에 센츄카드 찍었따 12 0
호호 이게뭐람
-
옯-하 28 0
제동생더 시험보러 학교가네영 다들 시험 질보세요오
-
밍나 8 1
오야스미
-
님들 제닉은 어떻게읽음?? 25 1
-
버스탔는데 앞에 커플이 꽁냥댄다 27 1
하
-
뭐야뭐야 선배들만나고욋는데 뭐야 16 0
친절한 옯창님 저에게 설명좀...!!
-
낼 자체공강ㅋ 5 0
채플 조까ㅏㅎㅎ
-
아싸특) 5 2
과행사 안감
-
근데 뭔떡밥임
-
조아조아 하모니카 쏠로 7 0
쁴븨ㅣ븨ㅣ븨ㅣㅜㅜ븨ㅃㅃ