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메인글 회색인 저런게있엇다고? 2 0
ㄹㅇ 킹능성 미쳣는데 그럼 (가) 비문학식 설명 (나) 거울 (다) 회색인인가
-
그니까좀 보내주면안되겟니ㅠㅠ 다필요없고 수학,과탐 만점만주면 바로 대학교로꺼질게ㅠ
-
수학가형,이건꼭알고가시길 4 2
어떻게생각하면 ㅈㄴ당연한거일수도잇지만 저도 되새길겸 적어봄 1. 원의성질...
-
문법총론하신분들와보세여 0 0
어문규정,국어사,사전탐구 파트 이쪽파트는 다른파트처럼 외워야하나요?? 아니면 보기로주나요??
-
예열꼭 비문학으로해야함? 2 0
문학ebs로 할라그러는디
-
평가원흉들 딴건다괜찮으니까 2 0
유씨삼대록은 안내줫으면좋겟어^^
-
현재 국어 ebs상황 2 1
비문학 베이즈(이감),스택큐(이감) 남음 문학 극수필,고전소설(거의끝나감),고전시가(ㅈ됫다)
-
월선헌이 욀케어렵지 1 0
미치것네
-
오늘은 한 13시간한듯 0 0
아침에너무힘들었는데 엄T편지덕분에 잘버틴듯 수능잘보면 꼭 감사하다고 문자라도보내야지
-
감탄--->영탄 맞나요?? 4 0
영탄아닐려면 감탄사(어즈버,아아)가튼거1도없고 다평서문으로끝나야되는걸로아는디
-
오늘공부 15시간함 8 0
오전6시부터해서 11시30분까지 미친듯이햇다 ㄹㅇ 덕분에 완벽하게계획한거다햇네...
-
지혁t모고 천체봐라 0 0
황도남북총성도는 머여 ㅋㅋㅋ
-
보닌 이제 한국사공부시작함 3 0
9시간의 기적 가즈아ㅏㅏ
-
짬식이도수능보는구나 3 0
영상보니까 이다지 듣고잇네
-
수학가형 이건꼭 정복하셈 5 1
벡터자취 이거 6,9월 너무나왓다고 수능때안나온다는얘기가잇는데 공간부분아직안나옴...
-
솔직히 1일1우르프는괜차늠 4 0
그래봣자15분임
-
마지막실모로 클리어5회갑니다 0 0
시간나면6회도
-
단어마다 다르나여 아니면 순서가정해져잇나요??(아신다면순서좀ㅠ)
-
영어 실모1회분파는 회사이씀? 1 0
딱 하나는풀고가고싶은데
-
힙합들으니까텐션업된다 0 0
수능대박각이다 님들도 힙합들으세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