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국어 무슨 맛이였냐 2 0
난 입천장 다 데임
-
국어 걍 등급컷 100으로해라 0 0
연머 논술 기대도 안하게 ㅋ
-
국어가 이게 말이니? 쉽고 어렵고를 떠나서 멘탈 와장창나네
-
슬퍼할 시간도 없다 0 0
논술이 몇개냐 지금
-
국어 공부 왜한거지 진짜 2 0
돈을 갖다 버리네 진짜 ㅋㅋ 아
-
비밀의 문을 열다 1 0
비밀의 문 열고 지옥으로 떨어졌는데요 김봉소님
-
수가 안 어려웠음 0 0
국어가 어려워서 수학도 덩달아 어려워보였던것 옆에 앉은애 국어풀고 눈물 찡찡흘리던데...
-
교감신경 작용을 몸소 체험 0 0
국어 심장 쿵쾅쾅쿵쾅쿵쾅쾅
-
봉소 모래주머니 효과 무엇? 1 4
모래주머니 속 모래는 다른 평행세계의 나만 가지고 있었노
-
전 왜 수학 1등급인데 표점이 130인가요..... 5 0
96에 130..??? 같은 96도 표점이 다른가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