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전 독재라 그런가 실모 합치면100 이상....될 듯??
-
님들만의 띵강의 있음? 10 0
나도 꿀좀 빨자
-
ㅈㄱㄴ.ㅇ.
-
님들은 수학 개념 1회독은 언제까지 할 예정임? 0 0
전 강의가 5월 끝나서 5월쯤 잡고 있음... 아 물론 나형
-
영어 듄 인강 누구누구있음?. 3 0
대성 메가에서요..
-
박광일 문학 질문좀 3 0
지금 생각도구 다 듣고 복습 중인데 훈련도감에서도 개념어 설명함? 글고 한주에 몇차시 업로드됨??
-
재수생 체력관리 조언좀요 3 1
지금 독재학원 들어가기 전에 도서관에서 인강 위주로 공부하고있습니다....
-
화작 띵강의 뭐있음? 3 0
아는 거 전형태t뿐..
-
국어 박광일 문법빼고 전형태 문법 화작 고전시가 +ebs문학 강의 수학 2명...
-
고독한것은 어떻게 강의하고 어떤 걸 가르치나요ㅣ 0 0
독한 것 듣고있음
-
ㅈㄱㄴ
-
님들만의 띵강있음? 7 0
전 윤성훙 개념강좌
-
참고하게 대학가야징
-
광일형 QnA좀 빨리 해줘ㅠㅠ 1 0
수강생 많아서 질문이 밀린 건 이해해... 근데 조금만 빨리 좀 해줫으면 하는 바램이야ㅠㅠㅠ
-
인강4사(스듀 메가 이투스 대성) 1년동안 한꺼번에 쓴 사람 있음? 6 0
갑자기 궁금해서.
-
저희 동네 잇올 수능관 없어서 6 4
수능관보다 싸고 담임, 플래너 관리만 차이난다고 하는데 이게 더 ㅅㅌㅊ임??...
-
ㅈㄱㄴ
-
메페 구매완료 1 1
아빠 고마웡..
-
ㅈㄱㄴ
-
ㅈㄱ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