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물리 1컷 50?? 0 0
9모니까 48이려나
-
정석민 커리 7 0
늦게 시작해서 이제 비독원/문기정 끝났어요 그 뒤 커리에서 추가로 알려주는거...
-
설맞이 왔다 0 0
헤헤 1등급들 다 뒤졌어 내가 간다
-
과탐이 재밌잖아 1 0
사탐은 국어를 하나 더 하는 느낌
-
옯서운 이야기 션은 로씨임 1 1
로션ㅋㅋ
-
오늘 꾼 꿈 0 0
갑자기 애가 나옴 애기랑 같이 애 엄마 찾으러 다님 알고보니 북한에 있어서 애기랑...
-
궁금해요?
-
정석민, 배성민은 진짜 호감임 4 1
술 먹고 진대하면 개재밌을거같은데
-
호감인 강사 3 1
국어 김젬마 수학 장미리 영어 원정의 사탐 이다지 최성주 과탐 박주원 윤도영
-
배성민 부스터랑 이미지 하사십 5 0
둘 중 하나 풀어야한다면 뭐 푸는게 나을까뇨
-
에반게리온 에드 효과 좋네 13 2
첨 먹었을땐 별 반응 없어서 거품인줄 알았는데 먹고 2시간 정도 지나니 정신이...
-
코로나때로 돌아가고 싶어 0 1
세상 물정 몰랐던 때라 그때로 돌아가고싶어~~~ 그때 나이로 돌려줘~~~
-
준킬러N제 추천 받아요 4 0
빅포텐이랑 비슷한 난이도 뭐 있을까요?
-
태풍이 이따구로도 감? 6 0
가로본능뭐야
-
이해원n제 대가리 깨질거같다 0 0
하드코어하구만 빠끄~~
-
기출은 왜 품? 7 1
한 번 나온 기출이 나올리가 없잖아실모나 엔제 벅벅하면 되잖아실모나 엔제 문제가 나올리도 없잖아
-
2409 수학 공통 다맞았어 7 0
칭찬해줘
-
진짜 장원영의 미모는 급이다름 2 0
단순히 예쁘다를 넘어서 분위기까지 예쁨
-
섭섭빵빵치네
-
롯데 가을야구 갈 거 같음? 4 0
두산전때 또 무너질거같은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