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성적 내일 나오는 거 아님? 3 0
왜 오늘부터 이렇게 오르비기 불타는건지
-
중이랑 경외시랑 차이가 1 0
얼만큼 남요??? 인식이나 아웃풋이나,..
-
이럴거면 걍 과탐할걸 그랬음 5 0
현역 때 물생 42였는데 생윤사문도 24임ㅅㅂ 공대 지원도 가산점 못 받아서 애매하고 에휴
-
난 스나이퍼 못 믿겠음 3 1
타사랑 너무 다름 그냥;;
-
그림을 그려봣어요 2 0
심심한 것이에요
-
왜 자전이 더 잘 나오지..
-
군수 괜히 한 듯 4 0
개 스트레스 받는다 진학사 볼 때마다
-
중앙대 넣는 게 맞겟죠?? 중앙 사과대vs시립 경영or통계라고 치믄 어디를 가든...
-
6칸 추가합격은 뭔가요 4 0
어떤 느낌임?
-
중앙대 낮문 가능한가용 2 0
사,철 제외..
-
스나 좀 정확한 편인가 0 0
흠
-
님들은 이런 상황이면 옮김? 4 0
2학년까지 다닌 상황인데 옆그레이드하기 학점은 3점 중후반대?
-
통계나 공대쪽 원하는데 가능한가요..??
-
중앙대는 복전 쉬운 편인가요? 0 1
응통이나 공대 복전한디치먄
-
이거 경희 경영 성적 될까요 4 0
지금은 낙지 기준 추합권이긴 한데 바뀔 거 같아서
-
요즘 상경은 시립이랑 경희 중에 10 0
어디가 좀 더 괜찮은가요? 입결 말고도 여러가지로
-
교대 전망은 어떤가요.. 4 0
서울교대가 안정으로 나와서 교사인 지인이 한 번 고민해보라고 했는데..찾아보니 다...
-
통계학과 갈 수 있는데가 없네..
-
오늘 낙지 업데이트 이후로 0 1
문과쪽은 칸수 떨어졌는데 이괴쪽은 왜 올라갓지
-
올해도 펑크가 많이 날까요 5 1
작년은 펑크가 엄청 심하던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