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3년째 국어 3에서 5 왔다 갔다하는데 걍 버리고 수탐 올려서 대학 가는게 빠를까여ㅠㅋㅋ
-
진짜 ㅈ같다 하
-
어떻게 하면 할수록 떨어질까
-
삼수생 국어 어떡함.. 0 0
죽고싶다
-
삼수하는데 시간 왜케 빠르지 3 0
게다가 공부까지 안되네 하하
-
작년에 썼던 책으로 3 1
올해 다시 쓰는건 에반가요 수학이고 다른데에 풀어서 나름 깔끔하긴한데
-
2023 뉴런으로 1 1
2025 뉴런 못듣겠죠? 고3때 샀다가 지금 삼수해가지고 쓸려는데 하 씹 ㅋㅋ..
-
삼수생 오늘부터 공부 시작.. 1 0
ㅠㅠ
-
과탐 사탐 고민.. 13 0
과탐 성적은 전전글에 있구요 원래 생지에서 사문 정법으로 바꿀려했는데 주위에서 제가...
-
윤리 싫어하는데 11 0
생윤이나 윤사 고르면 ㄹㅇ 뒤지나요? 사실 과탐 골랐던 이유도 인문쪽 싫어해서 고른건제..
-
사탐런? 9 0
이번에 생지 거의 노베로 재수해서 백분위 73 54 나왔는데 사탐 가는게 맞겠죠?...
-
논술에서 풀이는 다 맞았는데 1 0
답만 틀리면 점수 얼마나 주나요?
-
중학생때 친했던 친구들 보니까 1 1
대부분 스카이 갔네 그때동안 나는 뭐했나 싶기도 하고 참 ㅋㅋ..
-
문과 42444로 9 0
국숭세단 갈 수 있나요? 화작 확통이고 다 높4 높2로 친다면요
-
와 국어 백분위 또 떨어졌네 4 0
현역때도 본 적이 없는 백분위를 재수때 보는구나
-
영어 80인줄 알았는데 0 0
75였네 죽어야지
-
문학 9모에 비해서 1 0
얼마나 어려웠던거 같음? 비교도 안되나..
-
독서부터 풀었으면 0 0
점수 올라갔으려나 계속 생각나네
-
불문학은 진짜 아닌거 같다 4 0
게다가 불화작까지 겹치니까 멘탈 나감
-
다들 국어 9모랑 비교해서 6 1
얼마나 떨어지셨나요 전 30점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