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하 수시애들 대학 잘가노 3 1
공부도 안하고 시험기간에만 공부 좀 하던애들 명지대 죽전단대 한성대 삼육대 쓰너...
-
사유는 집에서 멀다고
-
하남시 미사.하남.미강.풍산 지금까지 2외국어 쓰면 0 0
못갔냐 수능날에 쓸까말까
-
난 안되는데 억ㄷ지로 하는중
-
오늘 펴보니깐 다했노 하 영어 제발2 나와라 이거야
-
나도 내가 두렵다………… 내가 진짜 수능을 잘 볼까봐…. 내가 진짜 마음 속으로...
-
하….ㅠㅠ 수학
-
캬캬캬 다음주 월요일 개학이다 0 0
복사기 꽁자노 캬캬캬캬
-
평가원은 왜 실모 안만드냐 3 0
갖다 팔면 우리나라 부자될듯
-
바탕 지문 왜캐 기냐 2 0
원래기냐
-
그냥 생윤강의 들을걸 후회 2 0
난 6모 이후부터 해서 그냥 책 내용만 달달 암기했는데 따른사람들은 나보다 더...
-
시험체력 ㅈ됬노 0 0
하…. 화작 문학2 비문학3개 푸니깐 머리에 안들어옴
-
영어 문제 너무 많노 0 0
하…..체력 딸려
-
100일 뒤에 보든 일주일에 보든 똑같을듯 시험운영연습해야하나
-
학교가 사회면 0 0
수시는 직장다니기 정시는 사업하기 느낌인가….?
-
후참잘대표님 스마트스토어 얘기할때 소름돋음
-
본인 필기 ㅁㅌㅊ 3 0
안외워지는거 체크 해논거
-
하 생윤 정복했다 5 0
9모 백분위 100간다 이 공부해도해도 계속 깊어지는 과목
-
피부과의사슨상 왜 반말하냐 2 0
하 19살 민짜라고 반말하노 안되겠다….. 7년뒤에 찾아가서 내 약 사줄때까지 계속...
-
시발 진짜 일어난건가…? 16 0
우리동네 미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