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ㅈ댓다 0 0
14 15 18 20 22 24 29 30틀이네 시발
-
올해 국바 평이 좋은거같은데 1 0
이감 상상말고 국자로 파이널 갈까요?
-
아시발 2 1
다음주 월요일 팝스잇는데 시발 수능 3주전에 팝스가 말이댐??
-
국바 일반회차는 못사요? 1 0
전국서바말고 그냥서바
-
요즘 실모풀때마다 준킬러에서 시간이 털려서 후반대까지 못가는경우가 종종 잇어요
-
실모풀때 긴장이 왤케 안대지 2 0
국어도 그렇고 수학도 그렇고 수학은 심지어 풀때 잠오는 경우도 상당히 많음
-
이미지 모의고사 어때요 1 0
하사십 작년꺼는 잘풀긴햇어요
-
현역이고 작수 집모88 3,5,6 백분위 98이엇는데 7모때 갑자기 3등급으로...
-
현역 9망수잘 가능함?? 10 0
6평때 41222엿어서 국어에 시간 박다가 요지랄 낫는데 수능날 21212가능하다고 해줘요ㅠㅠㅠㅠㅠ
-
대학 못갈거같노 0 0
6평 미적 백분위99엿던 내가 씨발!!!
-
학교에서 ㅁ사설본다는데 1 0
종로 이투스 거르고 대성만 보면 댐? 대성도 더프 패키지라서 그냥 신청하지말까
-
나 집모풀때마다 화작 존나틀림 0 0
35679통틀어서 9모빼고 화작 틀린거 없는데 집모만 대면 많게는 3-4개씩 나감...
-
생윤 점수폭이 너무 커요 1 0
문제풀때 잘 모르겟는거는 소거법으로 푸는데 항상2개가 남는 느낌이에요 기출을 한번...
-
국어 문핫풀때 0 0
시어같은데에 볼드처리 안되어잇는 문제는 어떻게 푸시나요 일일이 찾기 넘빡세던데
-
국바 9회 풀어보신분 1 0
6번에 5번선지 해설도 맞다는 뉘앙스로 되어잇는데 왜 정답이 아닌건지 모루겟어요ㅜㅜ
-
프롬 사랑윤리학 칸트 미 이런것들은 현동 킬쿼터나 6평분석서에 따로 없는데 개념다시 읽어봐야하나요?
-
국어가 ㄹㅇ 스트레스다 0 0
비문학1틀 문학5틀 화작2틀에 높3도 아니고 그냥 3등급이 나와버리네 수학이랑...
-
아 진짜 좆됨 0 0
생윤 실모 풀때 점수폭 심해서 불안햇는데 이렇게 터지네 사문도 도표다 맞추고...
-
6모가 훨쉽지 않앗나? 3 1
걸리는게 22 28 30밖에 없엇는데
-
와 레전드상황 2 0
29 공비 첫째항 다구하고 틀리고 14마킹실수한거같음 88에서 80까지 떨어졌다 시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