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일침) 2 3
난이도조절은 평가원이 알아서 할거니까 19국어각이다 뭐다 깝치지 말고 자기 공부좀...
-
고반가고싶어서 울었어 4 0
현실은 시궁창이라 더 울었어
-
기타 리프? 좋은 노래 추천좀 4 0
한요한 악당 퇴치<<요런거라든가 태연 왓두아이콜유<<이런느낌 기타 뚱땅뚱땅하는거 과한거말고 덕코드림
-
빌런이다 vs 아니다 20 0
-
돈을 너무 막 쓰는 기분임 너무 죄송한
-
다들 능수 끝나면 뭐할거임 9 0
나는 일단 찬호촌 입성 도전
-
귀로 듣는 ㅑ동 떴냐? 5 2
떴으니까 올리지 ㅋㅋ
-
갤주님(우상혁) 어디가셨음? 3 0
이키라이저 갤주님 왜 안보이메
-
6월 미적분 백분위 94 풀만한 수학 문제집/실모 추천 부탁드려요 2 0
4규 6드릴(+워크북) 다 했고 지금은 드릴 다시 푸는 중입니다 추천 부탁드려요
-
아 그래도 나정도면 멀쩡한 편이구나.. 하는 경우가 가끔 있음
-
능수 신청 궁금한 거 있어요 6 0
학교랑 주소지 관할 교육청이 다르긴 한데, 주소지 관할 교육청에 신청한다고 해도...
-
여기가 짐바브웨입니까? 1 0
-
오피셜) 배기범 에스파 합류 19 46
-
갑자기 나오시면.. 4 7
-
강민철쌤 2 0
라이브라며.. 단선적질주 뭔데
-
연세대가 왜 쌈팡대임?? 5 0
ㅈㄱㄴ
-
대종T 문학진또 문학총론이랑 작품 많이 겹치나요? 4 0
제곧내
-
국어 실모 도와조!! 2 0
이감/상상은 민철게이가 다룬다는 것 같아서 지금 안 사려고 하는데 바탕이랑 한수...
-
저새기뒤가빵빵한가보네 5 2
그새기아들같이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