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나두 수능끝나고 귀에 해야징
-
생지 기준 보통 뭐가 더 퀄이 좋음? 일단 난이도는 전자가 미쳐날뛰는건 알겠음
-
폴라리스 n제 푸신분 2 0
문제 총 몇문젠가요
-
바탕 파이널 7회분이랑 이감 off 파이널 10회분 다 삼 퀄이랑 난이도 어떤가요...
-
근데 버튜버 보는 육수랑 8 0
애니보는 씹타쿠나 다른게 뭐임?(진짜모름)
-
생1황 분들 질문 1 1
연수가 소화운동 중추자나요 척수도 소화기관이랑 교감신경으로 연결되어잇으니까 척수도 중추로 봐야함?
-
모쏠아다들이 많아서 자신들이 생각하는 정상적인 여성성에 대한 집착이 꽤 심한것같음
-
수능끝나고 12월에 상담해야지
-
애미
-
요즘 글도 제대로 이해가 안되고 슬럼프 온것같은데 어케해야하지 이거
-
존나게 힘든데 걍 빨리 보고싶다
-
지1 서바 어떰요? 1 0
ㄱㅊ음?
-
디카프꺼는 어렵나
-
킬캠에 도대체 뭔 짓을 한거야
-
이감 언매 n제 뒤지게 어렵네 6 0
의문사 파티 ㅅㅂ 이거맞음..?
-
일반 기업 취직이 그정도로 어려운 수준임?
-
헤윰모 뭔논란임? 2 0
살려했는데 살짝 망설여지네 스포안당하려고 글 안봤는데 그래서 결론이 뭐임? 오류 맞다? 아니다..?
-
외모 열등감 오진다 끄응.. 섹파 썰 막 풀어주는데 현타 오짐
-
국어 n제 어려운거 추천좀 8 0
추론문제 빡센걸로 피드100보다 어렵고 리트보다 쉬운 그정도...?
-
비염있으신 분들 잠잘때 2 0
테이프같은걸로 입으로 숨 못쉬게 붙이고 자셈 성장기때나 교정할때 입 벌리고 숨쉬면서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