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독감 걸렸을 때는 무슨 공부를 하는 게 좋을까요 0 0
시험도 결시할 거라서 같아서 너무 심심한데.. 무슨 과목을 하는 게 좋을까요?
-
거의 다 반수생인 건가
-
아시는 분 계시나
-
저렇게 조리돌림 하는 건 솔직히 너무한 것 같음
-
겨울방학에 드릴 1234 끝내도 되나요
-
고2 모고 수학 100 나오셨던 분 계시나요? 13 1
고3 되고 69수능은 몇 점 나오셨나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