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나는남들비문학버릴때문법버려볼까 14 0
32분쓰고도틀리면그냥버리는게낫지안을가 아
-
노베이스라그래야하는뎁...
-
아 학교시험못보는거에반대 5 0
지각이얒디각
-
아
-
이번년앤문법엕제머풀징 0 0
ㅠㅜㄹ엇던거풀면기억나겢지?
-
21커리큘럼보는내인샹이레전드다 3 0
아
-
인셍 1 0
인셍
-
근데ㄹㅇ오르비언어케만남 16 0
커뮤에서인싸인척ㅈㄹ하던사람 얼굴보고싷망할까봐못나가겟어요
-
동반쟈살하러가려구욥
-
인셍조졋다잠이안온다 0 0
내일부턴공부해야갯다 체고애수면재는 공부
-
전잘게욥 3 0
븅1신세기가이상한댓글달거다니면 욕좀박아주새욥
-
핼스다닐ㅋ가말까 6 0
고민댄댜 아아아ㅏㅏㅏㅏㅏ
-
저랑현실좆목하실분 7 0
수학과외좀해주살분 놀아드릴게요
-
다시말한다.좆목의중심=롤팟 1 0
ㅇㄱㄹㅇ
-
네
-
다음닉 2 0
례젼드
-
근데진짜ㄹㅈㄷ는 나임 1 0
인증해도 여자인지남자인지사람들이구붐못함
-
근데 혹올수 어케받는거냐 7 0
나씨발솔직히 재수하기전에 좆스타좆북현실에서 찝적존나당했는데 씨발 나정도면...
-
나도혹올수하고싶다 1 0
근데이얼굴로혹올수를어케하냐 자야게땨
-
나요즘이단어가좋아요 4 0
ㄹㅈ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