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논술컷은 다들 맞출것같다 0 0
또 경쟁이구나 형 누나 동생 친구들아
-
논술 준비 많이했나들 0 0
난 이제부터 시작인데 다들 나랑 똑같지않남? 정시파이터 -> 논술똥줄 전직
-
생1 버리고 물1? 0 0
? ㅋ 수능버리고 편입한다 수능 잘볼노력이면 편입도 함
-
국어 예열지문 있잖아요 1 1
ㅋㅋ..예열? 수능은 불지옥이야 이년아!
-
편입하즈아 1 0
ㅈㄴ열심히 살아야지
-
사실상 3 4 5 월 롤한다고 공부 1도 안해서 후회 막심 어휴 뚜들기 패고싶다 그때의 나
-
물리화학도 불지옥이군요 1 1
선택과목 생지안했으면 재만 남아서 걸어서 못나왔을듯
-
ㅋ.. 자살?
-
영어 절평 왜했나요? 2 0
난이도 차이? 빈칸 한문제 쉬워진 정도라고 느껴요. 오히려 요즘 주제문제가 더...
-
괴어 국물분들 생각 읽고싶다 3 0
어떻게 이 시험을 한두개밖에 안틀리는거죠.. 고대로 베껴서 1년동안 모방하면 될듯
-
삼수생 수능 후 사수???? 0 1
솔직히 국어 1년만 더하면 쭉올릴거같은데 줫같아서 못해먹겠음 ㅎㅎ 논술에 피쏟고...
-
국어 온도차 뭐냐 평가원아 0 0
9월과 수능 딱 중간 텐션으로 컷 둘다 92 92 난이도로 만들지그랬냐
-
01들아 내년에보자 1 1
아, 일단 피나게 논술하고 ㅇㅇ
-
긴장할때 이빨 꽉무는데 0 0
오늘 국어풀면서 어금니 다나감
-
1컷 94일때 120점 받으실수 있었는데 평가원이 막아둔거였군요
-
생1 45 지1 48이네요 0 0
에효.. 국어못봤는데 이래봤자 ㅋ
-
다들 탐구채점한다고 정신없을때 1 4
국어 컷 내놓은 이투스 메가스터디는 게 눈 감추듯 등급컷을 올립니다
-
지학 16번 이였나? 7 0
복사평형문제 지표 방출은 전부 적외선으로 이루어진다 였나 ㄷ선지 개똥줄타다가 식물...
-
지학 괜찮게 나왔다고 느낌 3 0
문제 훑을때 역겨운 한반도랑 지하자원 지엽문제 안나온거보고 안도의 한숨.. 일식...
-
국어하기 싫어서 이과온건데 0 0
왜 국어때문에 대학을 못가야하는거죠? 수학은 실수해서 93이여도 그러려니하는데 영어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