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강머탈출 3 0
아침 7시 50분부터 있었음
-
강대분들 간쓸개받음? 2 0
이번주부터 준다하지않앗나 담주엿나
-
ㅈㄱㄴ 강대 안오시면 왜 강대 강사진에 이름잇는거죠..?
-
대체 뭐하는데임?? 가격이 왜저럼??ㅅㅂㅋㅋㅋㅋㅋ
-
수나이더 로고 이쁜거같음 2 0
종강때 클리어파일 주신거 개이쁨
-
과탐 선택과목 아직도 못정하신분잇나요 10 1
ㅈㄱㄴ 하 작년에 화학 9평 2등급제외 만년4라서 물리로 돌렷는데 강대 물리쌤이...
-
강대쌤들 하나같이 하는말이 강대에 들어왓으면 강대를 믿고 따라가야한다고하시는데...
-
물 vs 화 vs 생 6 0
원과목기준 뭐가 젤 나아보임? 셋다 개헬인거같음
-
오늘 현강에서 수치당함 ㅋㅋ 2 3
맨앞자리 앉앗는데 이번주 숙제 반밖이 안해왓는데 쌤이 제 숙제보심 ㅠㅠㅠㅠㅠ...
-
첫수업 들엇는데 너무 별로엿는데 다른쌤들 다 ㅅㅌㅊ인거같은데 영어는 진짜 못듣겟음...
-
시대 이게 라인업 별로임? 12 6
개좋은거아닌가 김은양 엄소연 박종민 고정재t 엄청 듣고싶엇는데 전 강머가서 소연쌤...
-
ㅈㄱㄴ 김덕근t 듣고싶엇는대 넘아쉽...
-
강대 첫날부터 연애함 10 8
ㅅㅂ 급식실에 커플로 추정되는사람들 몇명봄
-
강대 자습 어디서함?? 5 0
ㅈㄱㄴ 시대 부엉이마냥 자습실 따로잇음?
-
시대 자료 단과생도줌? 12 1
막 리바이벌? 숏컷? 이거 다 주는거임? 쫑느수강생인데
-
솔직히 좀 설렘 11 2
ㅃㄹ 강대가보고싶음 ㅋㅋ 기왕 가게된거 즐겁게 ㅋㅋ
-
강대 선생님은 안뜸? 1 0
ㅈㄱㄴ 시간표에 과목밖에없네요..?
-
재수학원 개강 하루남은분들? 3 1
이 ㅈ같음을 어떻게 견디죠 내가 하고싶어서 하는건맞는데 진짜 너무 가기가싫음
-
수능플러스가 뭐임 ㅅㅂ 이름부터 맘에안듬 ㅈㄴ올드한느낌
-
강대는 왜 ot를 당일날하죠 8 1
시대는 금욜날했던데 이해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