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대학 발표 왤캐늦음?? 1 0
하 ㅠㅠ 기다리기 ㅈㄴ 뒤질거같다
-
기벡이 리얼 핵꿀잼인거같음 ㅇㅇ 시험 압박 없이 공부하니까 너무 좋자너 ㅠㅠ
-
훌리가장 강한대학 ㅇㄷ?? 16 4
난 ㄱㄱㄷ인거 같음
-
가형노베인데 3 0
수학 황 될려면 제 코사인법칙이랑 사인법칙 외워야함?
-
존경하는 가형마스터 횽님들 18 0
이거 외우기 ㅈ같은데 자유자제로 구사할정도로 외워야함?ㅠㅠ 교육과정 외 자너 ㅠㅠㅠㅠ
-
여기 호텔관광 입학하면 시그니엘 무료 입주가능하다던데 ㅠㅠㅠ 인생역전 해보고싶어요 ㅠㅠ
-
학교 전화상담 믿어도 됨??? 0 0
발뻗잠 하고 싶다 ㅠㅠㅠ
-
서피스프로4쓰는 흑우인데 26 1
이거 팔고 서프6사는거 좀에바인가??? 시발시발 거리면서 쓰는데 6광고영상 보니까 다시 반해버림;;
-
추락사 지원마감 언제임? 1 0
실지원 스탑하고 업뎃중단하는거 언제??
-
이월인원 어케봄?? 1 1
시바 이월 반영 미반영 구분을 안해놓네;; 노가다 대조 해야함??ㅠㅠ 정리글...
-
자과대는 서>한>성임?? 5 1
갑자기 날라온 뜻밖의 쪽지...
-
워드 잘하는사람 들어와바요 0 0
수학문제 작성하고 있는데 분명 수식 박스에서 cambriamath글꼴로 작성하는데...
-
내년이면 21살 6 0
우병우는 20살에 사시패스라던데... 도대체 난 20년간 뭐한거;;
-
리얼 ㅈ됨 시발;; 4 2
워드파일 다날라가게 생김 ㅠㅠㅠㅠㅠ 살려줘ㅓㅓㅓ
-
지금 모텔 방있을까요?? 10 1
한석원 진짜 스튜디오 씹 노잼인데 대성마이맥중에 안지루한 강사 추천좀
-
latex사용법 아시는분 3 1
이거 어떻게 공부함?? 유튜브 들어가니까 죄다 영어임;;
-
수학문제 타이핑 요령좀;; 11 0
학원에서 ppt자료 만든다고 개념원리 개정판 워드로 뒤지게 첬는데 시바 글꼴이랑...
-
하 메가 성적입력안함;; 0 0
내 환급 ㅠㅠㅠㅠㅠ
-
예전에 묻힌 무료파외글 재업 2 0
산수나형 무료과외받을사람?? - https://orbi.kr/00019541482
-
본인 첫경험썰 (스압주의) 13 6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