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아랍어인강책 왔는데 5 0
지렁인데? ㅅㅂ?
-
비문학 요약 질문이요 0 0
비문학 지문을 읽고 문제 푼다음에 지문 분석 하잖아요. 저는 그 내용을 공책에...
-
배t확통 들으신 분들 질문이요 2 0
오늘 처음 들었는데 수형도 다 이해하심?
-
호형훈제 어떰?? 0 0
패스파린더 1004 212930 들을려고함 문파임..
-
패파 어떰?? 0 0
호형훈제꺼 들을까 말까 고민둥 나형임
-
문과임 ㅈㄱㄴ
-
문파
-
흑흑
-
님들 재수생이 대학교 합격하면 3 2
모교에 실적으로 재수생 것도 올라감??
-
전 윤성훈센세... 들으면 기분이 좋아졍^^
-
수학 기출 강의 들을 때 1 1
기찣이나 기코 이런 강의 들을 때 강의 다들음? 아님 틀리거나 헷갈린 문제만 봄??
-
도서관 ㅅㅂ
-
나형 킬러 질문이요 2 0
3등급 후반정도인데 제가 20 21 29 30같은 문제를 볼 때 그 주어져있는...
-
사문 수특 중요함? 5 0
작년 1등급 뜬 재수생인데 난 별로 도움 못 받았는데 님들은 어떰??
-
ㅠㅠㅠㅠ
-
저는 미리미리 사는 편이라서 1 2월 지출 많이 됨 ㅠㅠ
-
선지 vs 지문
-
한 주에 업로드 되는 양이 현강 한 주 분량이죠?
-
님들은 공부하다가 공부 안될 때 어떻게 대처함? 2 0
ㅈㄱㄴ
-
도서관 왜 히터 트냐... 7 1
답답해서 집가서 공부해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