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지방대(전북대)생 질문받음 16 0
해줭
-
연애합시다 7 0
존나 행복합니다
-
진짜 하루하루가 행복하다 7 0
행복합니다
-
자취방에 컴퓨터 들고갈까요? 2 0
아빠는 겜만 할 것 같다고 반대하시는데 흠..
-
반수생각있으면 대형과가 좋죠? 2 0
소형과(60명)랑 대형과(160명)이랑 비교하면 소형과가 많이 안좋나요?
-
알바누나 포기했습니다 4 1
몇 일전 키스할 때 까지만 해도 세상에서 제일 좋았는데 알면 알수록 힘들어지네요...
-
누나보곱싶다 4 0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-
누구세여
-
ㅇㅈ 15초 컷 14 1
클럽가기전에 찍은고 ㅡㅡ펑ㅡㅡ
-
저 인증하면 볼사람 있나유 10 1
제곧내
-
썸녀랑 트러블생김 5 0
ㅈ댐 하시바...제발이번만 넘겨주세요..
-
내가 싫으면 싫다하겠지 가즈아ㅏㅏ
-
술먹ㄱ고ㅗㄹ왔따 질문긔ㅣㅣㅣㅣㅣㅣㅣㅣ 24 0
지 긔긔긔
-
알바누나랑 술먹는당 14 0
야호
-
알바누나랑 여행가고싶다 4 1
가요 누나
-
데이트 끝 질문받음 11 1
질문안하겠징
-
알바누나 데이트 신청 후기 15 6
석세스 치킨각
-
알바누나한테 데이트 신청함 6 3
답장 없지만 제발 하나님 알라신이여 답오면 후기 갑니드아
-
알바퇴사하면서 알바누나 번호땄는디 어떻게 진행해야하나유? 16 1
일단 문자나 주고 받을까요? 어렵따 첨이라 .. ㅜ
-
알바누나가자꾸만져요 11 0
한번봐줄까요?